경기도일자리재단출범

정공식 딜로이트안진 고문, ‘사랑의 열매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기사입력 : 2016.12.19 12:46
사진=서울 사랑의열매 제공
사진=서울 사랑의열매 제공

[로이슈 김주현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연배,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지난 16일 서울 사랑의열매회관에서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 정공식 상임고문의 ‘서울 사랑의열매 아너소사이어티회원’ 가입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사랑의열매가 2007년 12월부터 진행한 고액기부자 클럽으로, 1억원 이상의 금액을 일시 기부하거나 5년 내에 기부 약정함으로서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선도하고 있다.

이날 가입식에는 정 고문과 그의 가족, 최은숙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과 직원들이 참석해 가입을 축하하고 인증서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정 고문은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결심 이유에 대해 주변에서 받았던 많은 것들을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고 사회에 환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정 고문은 “그동안 치열하게 살아왔던 시간들을 함께 격려해주고 응원해준 아내와 아이들 덕분에 오늘의 기부를 결심할 수 있었다”며 “배려와 나눔을 통해 더불어 행복한 세상이 되길 기원한다”고 가입 소감을 전했다.

최은숙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화목한 가족과 함께 모여서 한 마음으로 나눔을 격려하는 모습이 매우 보기 좋다”며 “가족들에게 받는 따스한 사랑처럼 사랑의열매 역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하게 다가가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또 당첨번호 "틀렸다고 버리지마세요"
☞서울 전세금으로 전원주택 짓는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 전화번호: 02-6925-021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전체메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