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출범

경기도일자리재단 ‘일자리 정책 발전 방안 모색 워크숍’ 진행

기사입력 : 2016.12.21 14:36 (최종수정 2016.12.21 14:36)
발언하고 있는 김화수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 사진=경기도일자리재단 제공
발언하고 있는 김화수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 사진=경기도일자리재단 제공

[로이슈 김주현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대표이사 김화수)은 21일 부천 노블리안 컨벤션에서 ‘경기도일자리재단 워크숍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는 남경순 경기도의회 의원, 김준현 간사 등 도의원 7명과 오병권 경기도 기획조정실장, 허승범 일자리정책과장을 비롯, 김화수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와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또 간담회는 ‘2016 경기도·정부 일자리 고용정책 방향’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경기도의회 의원 7인과 함께 일자리 창출을 위한 대책을 모색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남경순 의원은 “경기도일자리재단 임직원에게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정량적인 목표 뿐만 아니라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주길 바라고 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 특강에서는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등을 집필한 윤영수 KBS 작가가 ‘21세기 리더십 강의’를 맡았고, 한국고용정보원 오성욱 박사, 김형래 박사가 ‘고용서비스 역할과 기능’에 대해 강의했다. 오병권 도 기조실장은 ‘경기도의 미래와 비전’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오 실장은 특강에서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일자리서비스를 위해 도와 재단의 협력체계가 중요하다”며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협력적 일자리 네트워크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 김화수 대표이사는 “오늘 워크숍을 통해 공유하고 발굴한 시책을 보다 내실 있게 추진해, 재단이 일자리 문제 해소에 선도적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 강조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또1등 당첨금 수령시 3가지 명심하라
☞서울 전세금으로 전원주택 짓는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 전화번호: 02-6925-021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전체메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