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출범

중앙선관위·KBS N, 선거 방송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 2017.03.10 09:46 (최종수정 2017.03.10 09:46)
[로이슈 김주현 기자]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9일 KBS N 방송사에서 제19대 대통령선거 프로그램 공동 제작 등 방송 운영에 관한 상호 교류를 위해 KBS N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은 ▲방송 편성·운영 지원 ▲방송 시설·장비, 방송용 프로그램 지원 ▲공익 프로그램 공동 제작 ▲아름다운 선거분위기 조성을 위한 공동 캠페인 전개 등을 위해 체결됐다.

중앙선관위는 자체 인터넷방송인 한국선거방송을 운영하고 있으며, KBS N과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방송 역량을 제고해 한국선거방송을 TV방송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중앙선관위 김대년 사무총장은 “한국선거방송이 공신력과 전문성을 갖춘 KBS N을 만나 제19대 대통령선거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높이고, ‘희망·공정·화합’의 가치를 추구하는 아름다운 선거문화 형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선거방송은 ▲국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한 투·개표 실시간 중계, 선거 절차 등 선거정보 ▲민주주의 의식 함양을 위한 민주시민교육 ▲국민의 참여·소통을 위한 인문·교양프로그램, 토크콘서트 등을 방송하고 있으며, 중앙선관위 홈페이지(www.nec.go.kr)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또 당첨번호 "틀렸다고 버리지마세요"
☞서울 전세금으로 전원주택 짓는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 전화번호: 02-6925-021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전체메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