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출범

롯데백화점, 18회 해외명품대전 진행

기사입력 : 2017.07.17 19:47
해외명품대전 행사장 전경.(사진= 롯데백화점)
해외명품대전 행사장 전경.(사진= 롯데백화점)

[로이슈 김영삼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19일부터 본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제 18회 해외명품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해외명품 대전은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할인 행사이다. 해외 명품 브랜드 200여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기존 가격 대비 30~70% 할인된 가격뿐만 아니라 해외명품대전 역시즌 상품을 준비하여 사계절 이슈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더욱 특별한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역대 해외명품대전 중 최초로 프리미엄 패딩, 울/캐시미어 코트, 모피 등 역시즌 상품 물량을 공개한다. 예상보다 따뜻한 전년 겨울 고온현상으로 인해 패딩, 코트, 모피 등의 겨울 아우터류의 재고 보유량이 크게 증가했기 때문이다. 또한, 시즌에 구매할 때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역시즌 상품 행사가 대세로 자리 잡으며 한 겨울 상품인 패딩, 코트, 모피 등의 역시즌 행사가 진행된다.

이에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프리미엄 패딩, 코트, 모피등의 아우터 물량을 전체 물량 금액 중 30% 이상 준비하여 겨울 시즌 남은 재고를 이번 해외명품대전 행사에 총 집중할 계획이다.

먼저 롯데백화점 본점 행사장에서는 ‘프리미엄 패딩 최저가 클리어런스 세일’을 열고 파라점퍼스, 맥케이지, 캐나다구스 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의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130만원짜리 ‘파라점퍼스’ 하라시켓 다운점퍼를 65만 9천원, ▲140만원짜리 ‘맥케이지’ 아달리 점퍼를 69만 9천원, ▲120만원짜리 ‘캐나다구스’ 칠리왁을 59만 9천원 등이다.

또한, ‘인기 해외 슈즈 균일가 상품전’에는 해외 명품 슈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알렉산더 맥퀸, 스튜어트 와이츠먼, 키아라 페라그니, 지미추, 세르지오 로시등의 해외 브랜드 슈즈를 최대 70%까지 인하해 전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465천원짜리 ‘키아라 페라그니’ 슬립온을 99천원, ▲99만원짜리 ‘알렉산더 맥퀸’의 오버솔 스니커즈를 41만원, ▲94만원짜리 ‘지미추’ 로미 글리터 슈즈를 56만 4천원 등이다.

이외에 여름 시즌 여성 인기 아이템인 원피스도 30~50% 할인해 판매한다. 레이스 원피스로 유명한 ‘셀프 포트레이트’와 ‘돌체앤가바나’, ‘모스키노’, ‘비비안 웨스트우드’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89만 8천원짜리 ‘셀프포트레이트’ 프릴 원피스를 44만 9천원, ▲41만 5천원짜리 ‘테드 베이커’의 아이비 원피스를 19만 9천원 등이다. 정상 통관 절차를 거친 합리적 가격의 병행 수입 한정 상품의 경우 초특가에 전개한다. ▲128만원짜리 자넬라토 포스티나백 스몰은 49만원, ▲38만원짜리 발리 지갑은 8만원에 판매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본점 행사장에서 롯데카드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5%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9일 본점과 잠실점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점은 9층 행사장에서, 잠실점은 8층 행사장에서 오는 23일까지 5일간 진행하며, 이후 부산본점은 오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대구점은 오는 8월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윤병진 수석바이어(Chief Buyer)는 “최근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부합할 수 있도록 해외명품대전 최초로 역시즌 파격가 아이템을 대거 준비하고, 해외 명품 원피스 인기 상품전, 해외 명품 슈즈 균일가 행사 등 시즌별 이슈 아이템 행사를 계획한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또 당첨번호 "틀렸다고 버리지마세요"
☞서울 전세금으로 전원주택 짓는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 전화번호: 02-6925-021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전체메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