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창립 90주년 기념 ‘볼보 솜마르 하우스’ 성료

기사입력:2017-07-19 16:10:35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90주년을 기념해 ‘볼보 솜마르 하우스(Volvo Sommar House)’를 개최했다.(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90주년을 기념해 ‘볼보 솜마르 하우스(Volvo Sommar House)’를 개최했다.(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15일부터 1박 2일간 롯데 리조트 속초에서 볼보 90주년 기념 고객 초청 행사 ‘볼보 솜마르 하우스(Volvo Sommar House)’를 성황리에 마쳤다.

‘볼보 솜마르 하우스’는 볼보자동차가 자사의 고객과 함께 볼보 창립 90주년과 플래그십 모델인 90라인업의 완성을 자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솜마르'는 스웨덴어로 여름을 뜻하는 말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플래그십 모델인 90라인업(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 컨트리) 고객 400여 명을 초청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볼보자동차의 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 컨트리 차량으로 강원도 일대를 시승하거나, 속초 바다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 체험,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 이용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여유로운 자유시간을 즐겼다. 이와 함께, 저녁 만찬과 경품이벤트, 초대가수 김태우의 공연, 루프탑 애프터 파티, 아침 요가 프로그램, 캐리커쳐 이벤트, 기념 포토존 사진촬영,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할인 판매 등 볼보자동차가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체험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상무는 “삶의 여유를 갖고 자연을 경험하는 것을 중시하는 스웨덴의 문화처럼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속초의 자연과 함께 볼보의 ‘스웨디시 럭셔리’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고객 만족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올 3월 ‘더 뉴 크로스 컨트리’를 출시하고 새로운 플랫폼과 파워트레인,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적용한 플래그십 모델인 90 라인업을 완성했다. 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 컨트리로 구성된 새로운 90 라인업은 올해 상반기까지 볼보자동차 전체 판매량(3512대)의 약 43%(90라인업 판매량 1523대)를 차지하며 볼보자동차의 국내 성장세를 이끌어가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6.63 ▲0.81
코스닥 905.50 ▼4.55
코스피200 374.63 ▲1.4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369,000 ▼503,000
비트코인캐시 874,500 ▲4,000
비트코인골드 69,000 ▼200
이더리움 5,007,000 ▼41,000
이더리움클래식 48,260 ▼870
리플 895 ▼14
이오스 1,588 ▼10
퀀텀 6,870 ▼9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424,000 ▼576,000
이더리움 5,015,000 ▼33,000
이더리움클래식 48,350 ▼700
메탈 3,126 ▼50
리스크 2,843 ▼12
리플 896 ▼13
에이다 935 ▼11
스팀 512 ▼1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277,000 ▼594,000
비트코인캐시 875,000 ▲5,000
비트코인골드 71,650 ▼50
이더리움 5,007,000 ▼34,000
이더리움클래식 48,270 ▼870
리플 896 ▼14
퀀텀 6,845 ▼115
이오타 492 ▼1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