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관계자는 "유럽여행 올인데이에서 80만원대 지중해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두바이+튀르키예 10일(최대 혜택가 89만3,080원~) 패키지로 튀르키예 내 전 일정 특급호텔에 숙박하며 대표 8대 도시를 관광할 수 있다"라며 "두바이 럭셔리 요트투어, 11대 특식 등 매력적인 구성을 자랑한다. 예약자 전원에게 ‘돌마바흐체 궁전’ 내부관람 투어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서유럽 ▲스위스+이탈리아 9일(최대 혜택가 1백79만800원~)로 유럽 힐링 여행도 계획할 수 있다.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스위스 3대 도시(베른·루체른·인터라켄), 이탈리아 남부(아말피·포지타노) 및 3대 도시(로마·피렌체·베니스)를 돌아보는 완벽 코스다. 2대 알프스(마테호른·돌로미테) 관광과 함께, 올인데이 특전으로 ‘돌로미테 케이블카’ 탑승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국적기 ‘에어프레미아’의 6월 신규 취항(인천~프랑크푸르트)과 함께하는 ▲동유럽 4국+발칸 2국 9일/11일(최대 혜택가 1백79만8,800원~)패키지도 특가다. 핵심 코스인 체코, 헝가리, 독일, 오스트리아를 비롯해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등 발칸까지 알차게 여행할 수 있다. 11일 옵션 선택 시, 인기 휴양 도시인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와 스플리트 관광도 가능하다. 특전으로 ‘오스트리아 벨베데레 미술관’ 관람 옵션도 포함된다.
티몬에 따르면 최근(5월1~15일) 가정의달 연휴를 맞아 해외 항공권(출발일 기준) 매출은 전월 대비 32%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시작으로 여름휴가, 최장 17일까지 가능한 추석연휴 등 하반기에도 상승세가 예상되며, 동시에 장거리 노선 수요도 빠르게 회복될 것으로 보고 있다.
여행 수요 증가에 따라 티몬에서는 여행 상품을 대폭 확대한 ‘단하루’ 기획전도 열린다. ‘단하루’는 매일 자정부터 24시간 열리는 티몬 대표 원데이 행사로, 오늘(19일) 다양한 국내외 여행 상품도 전용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1일 ‘제주항공’ 올인데이, 23일 ‘소노호텔앤리조트’ 올인데이 등 특별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여행박람회에 참여하는 핵심 파트너사인 여행이지와 함께 차원이 다른 특가와 혜택을 전하는 역대급 올인데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중단거리는 물론 장거리 해외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탄탄한 상품 라인업과 혜택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혼가먼트 x 하와이안 항공,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기념 '하와이안 항공 왕복 항공권' 경품 이벤트 진행
제이씨 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혼가먼트(HORN GARMENT)’는 항공사 ‘하와이안 항공’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5월 19일에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2023 SS 시즌 테마 ‘BACK TO LIFE’를 바탕으로, ‘즐거움을 입는(Experience Apparel)’ 콘셉트로 유니크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혼가먼트와 하와이에서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회사 하와이안 항공의 공동기획으로 필드에서 도심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하와이안 항공의 1940~1970년대 로고를 사용하여 당시 브랜딩과 스타일을 모티브 했으며 고급 소재를 선별하여 하와이안 항공의 메시지를 즐길 수 있는 세련되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의류와 골프 액세서리로 선보인다.
◆강남구, 다문화축제 ‘온가족 다문화 놀이터’ 개최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오는 20일 세계인의 날을 맞아 다문화 축제 ‘온가족 다문화 놀이터’를 개포동 대진공원에서 10시부터 14시까지 개최한다.
강남구 다문화 인구는 2021년 기준 6386명으로 서울시 전체 인구의 3.4%를 차지하고 있다.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진 주민들이 재밌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축제를 준비했다.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대면행사로 22개의 체험 부스에서 다양한 나라의 문화를 만날 수 있다.
축제는 ▲지구촌 놀이터 ▲문화 놀이터 ▲체험 놀이터 ▲공연 놀이터의 4가지 테마로 나뉜다. 지구촌 놀이터에서는 러시아, 중국, 페루, 벨라루스 등 14개국의 나라를 소개한다. 각 나라 인사말을 배우고, 전통 소품을 관람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