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에스티 로더'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서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을 잡았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뷰티 인플루언서 '회사원A'는 화장품 및 뷰티기기를 사용해보고 리뷰하는 콘텐츠를 통해 인기를 얻었으며,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1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미 뷰티 관련 리뷰로 명성을 얻은 인플루언서가 에스티 로더의 신상품 'NEW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을 직접 사용해 보고 설명하는 동시에 고객이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온은 이번 라이브 방송이 20~30대 젊은 신규 고객 유치도 노린다. 이를 위해 롯데온 내 '온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동시에 120만명의 구독자들이 방송을 볼 수 있도록 뷰티 인플루언서 '회사원A' 유튜브 채널에서도 실시간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롯데온은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이는 '에스티 로더'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각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각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준비했다. 롯데가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신상품 '에스티 로더 NEW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20ml)' 구매 시 '에스티 로더 수프림 단단크림(15ml)'와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15ml)'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에스티 로더'의 인기 상품인 '갈색병 세럼 (50ml) 세트'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30ml) 세트' 등을 단독 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지원 롯데온 라이브방송기획자는 "롯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뷰티 신상품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신규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입하기 위해 뷰티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2030세대 여성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가 출연해 상품을 소개하고 각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방송을 통해 신상품에 대한 생생한 정보 확인하고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천군양궁협회, 선수와 임원 화합과 격려의 장 마련
강원 홍천군양궁협회(회장 이찬호)는 지난 31일 홍천 잿골의 한 음식점에서 협회 임원들과 양궁 선수들이 함께한 가운데 격려와 화합의 만찬 자리를 마련했다.
홍천군양궁협회는 31명의 회원들이 홍천군 양궁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유시현, 권재희, 이다빈, 최모경, 용혁중 양궁선수들은 지난 6월 개최된 강원도민체육대회에서 금 10개, 은 5개, 동 6개의 메달획득은 물론 각 전국대회에 출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찬호 홍천군양궁협회장은 “폭염의 날씨에도 훈련에 여념없는 선수들과 양궁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협회원들이 함께 격려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의미있고 홍천양궁 저변확대 및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등포구 목화마을마당, 도심 속 힐링 쉼터로 재탄생
시원한 물놀이장,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화단, 코르크 산책로와 운동기구가 있는 도심 속 쉼터, 문래동 목화마을마당에서 일상의 활력을 되찾는 주민들의 미소가 번진다.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노후 마을마당 환경 정비 사업의 첫 번째 결과물로, 목화마을마당 리모델링을 7월 중순에 완료했다고 밝혔다.
마을마당은 소규모 공원 형태의 마을 쉼터로, 영등포구에는 총 29개의 마을마당이 자리한다. 공원·녹지가 부족한 도심 속에서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힐링과 소통 공간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시설이 노후화되거나 바닥 포장이 파손되는 등 정비가 필요한 마을마당이 점차 늘어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