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상명대 학생들과 함께 촬영한 화보도 공개한다. 의류학과, 한국무용과, 경제금융학부 등 다양한 전공의 청춘들이 참여했고, 다채로운 여름의 컬러를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폴더 자체브랜드(PB)인 오찌(OTZ)의 여름 컬렉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피스모’는 23년 오찌(OTZ) 에서 새롭게 출시한 정통 벌커나이즈드 방식의 스니커즈로, 자체 개발 인솔로 푹신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특히, 넓은 발볼로 설계되어 발이 압박되지 않아, 편안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인 상품이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폴더에서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여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캠페인을 제작했다”라고 말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상명대 학생들과 함께 화보 기획전 및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춘을 물들인 오찌(OTZ)의 여름’(WE LIVE IN YOUTH) 캠페인은 폴더스타일닷컴에서 8월 13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로얄캐닌, 세계 고양이의 날 맞아 반려묘 사료 특별 프로모션 진행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오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얄캐닌은 브랜드데이가 진행되는 8월 8일 하루 동안 반려묘, 반려견 성장기 맞춤 영양 사료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사료 파우치 샘플, 이동장, 캣닙 볼, 배변봉투 케이스 등 반려동물 전용 아이템을 당일 구매 혜택으로 증정한다.
8일 오후 7시에는 ‘아기 고양이 사료 특별전’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생애주기 초기 영양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어린 반려묘를 위한 로얄캐닌의 마더앤베이비캣, 키튼, 인도어 제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며,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스타터팩도 6,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로얄캐닌 곽영화 책임 수의사가 출연해 반려묘 보호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어린 반려묘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건강관리법 및 영양학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안산시, 수인선 지하차도에 침수 시 '진입금지' 안내 시설 설치
경기 안산시는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인한 지하차도 침수에 대비해 수인선 지하차도에 침수위험을 안내하고 차량 진입을 막는 시설을 설치했다고 4일 밝혔다.
안산시 상록구 사동 수인선 지하차도는 지난해 8월 집중호우 때 완전히 물에 잠겼다.
시가 신속히 양방향 출입구에 바리케이드를 설치해 인명피해는 없었다.
시는 수인선 지하차도가 침수되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국비와 시비 등 3억원을 투입해 지하차도에 수위계, CCTV, '진입금지'라고 적힌 통행 차단용 현수막 시설 등을 설치했다.
지하차도 수위가 일정 수준 이상으로 높아지면 수위계의 센서를 통해 사이렌이 울리고 진입을 막는 현수막이 지하차도 진출입로 양방향에 자동으로 펼쳐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