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는 나랑드사이다 제품 로열티가 높은 피트니스 소비층과 함께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
이번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대회는 총 상금 2천만 원 규모로 커머셜모델(남), 스포츠모델(남), 맨즈피지크(남), 모노키니(여), 비키니(여) 5개 종목으로 열린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집중호우 피해 가구, 취약 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홍광석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나랑드사이다의 탄탄한 브랜드 팬덤이 되어주신 피트니스 소비층에 보답하고자 이번 대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랑드사이다는 운동을 사랑하는 분들에 대한 후원을 꾸준히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화이트콤부차’ 플레이버를 출시한 바 있는 나랑드사이다는 전국 피트니스 대회 제품 협찬, 헬스 인플루언서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헬스 유튜브 콘텐츠 ‘8주간의 기적’ 등의 활동으로 피트니스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제로칼로리 음료 시장 내 입지를 탄탄히 구축해 나가고 있다.
◆생명보험재단, ‘힐링톡톡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마음힐링 효과 ‘톡톡’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장우, 이하 생명보험재단)이 청소년 고민나눔 플랫폼 힐링톡톡 대학생 서포터즈 1기 수료식 및 2기 발대식을 진행하며 청소년 마음건강 및 생명존중 문화 확산에 나섰다.
생명보험재단의 힐링톡톡은 청소년에게 친숙한 메타버스를 통해 대학생 서포터즈와 상담을 제공하는 청소년 고민나눔 플랫폼이다. 생명보험재단은 힐링톡톡 내 곰돌이 아바타 ‘키우곰’과 상담할 수 있는 ‘마음산책’ 월드와 스스로의 마음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마음화원’ 월드를 조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청소년들의 마음힐링을 돕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힐링톡톡은 지난 2월 론칭 후 7월까지 총 63,100명의 청소년이 이용하고, 특히 ‘마음화원’ 월드에 대한 활동 만족도는 91%에 이르는 등 많은 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마음산책’ 월드에서는 총 572건의 대학생 서포터즈 멘토링이 진행되며 익명성이 보장된 디지털 환경에서 편히 고민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힐링톡톡 대학생 서포터즈는 고민이 있는 청소년에게 정서적, 심리적 버팀목이 되어주며 청소년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역할로, 힐링톡톡 메타버스 안에서 곰돌이 아바타인 ‘키우곰’의 모습으로 고민상담 멘토링을 진행한다. 힐링톡톡 론칭 전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10대 청소년은 언니오빠, 형누나 등 또래 선배와 고민을 나누는 것을 선호한다고 나타나, 생명보험재단은 힐링톡톡 고민상담 멘토를 청소년들과 눈높이를 맞출 수 있는 대학생들로 구성했다.
힐링톡톡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지난 2월부터 6개월 동안 총 58명의 서포터즈가 활동했으며, 대학생 멘토로서 고민상담 및 생명존중, 마음건강 관련 콘텐츠 제작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23일 삼성 휴먼센터에서 열린 1기 서포터즈 수료식에서는 1기 활동 성과 및 멘토링 대표 사례를 발표하고, 멘토링 봉사활동 경험을 서로 공유하고 회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생명보험재단은 6개월간 적극적인 멘토링 활동에 나선 모든 서포터즈들에게 바라봄 사진관 프로필 사진 촬영 기회 및 기념품 등 뜻깊은 선물을 전달했다.
◆경북·경남지역 호우특보…하천 233곳·도로 25곳 통제
24일 부산·울산·경남, 경북남부동해안을 중심으로 호우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시간당 10~20mm의 강한 비가 내리는 곳이 있다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가 밝혔다.
이날까지 강원영동북부, 전남동부, 경남권남해안, 지리산 부근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누적 강수량은 오전 10시까지 부산 110.5㎜, 경남 양산 81.9㎜, 울산 71.8㎜, 경북 경주 62.0㎜ 등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