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13일에는 패션 브랜드 빅세일 행사인 ‘이랜드 올인데이’가 열린다. 이랜드와 원데이 마케팅 협업으로 다채로운 가을맞이 의류들을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후아유, 미쏘, 스파오, 슈펜, 이랜드 키즈 등 이랜드 직영 브랜드와 로엠, 클라비스, 타미힐피거 등 국내외 브랜드까지 총망라했다. ▲스파오 튜닉 풀오버 셔츠와 ▲슈펜 푸우 미니 에코백 모두 4천원대에 판매한다.
14일은 추석빔 구매와 명절 선물을 위한 특가 상품들이 풍성하다. 하루 한정 ‘추석선물 패션 기획전’에서 모피와 명품 의류를 비롯 양말, 머플러 등 마음을 담은 선물용 상품이 특가다. 진도모피 상품은 40% 즉시 할인에 15% 선착순 쿠폰까지 더해 최대 55% 혜택으로 전한다. ▲막스마라 울 가디건은 37만원대, ▲아디다스 윈드 브레이크는 5만원대 등 온라인 최저가 수준이다.
눈여겨보던 브랜드 의류 상품에 추가 할인을 더해 알뜰 구매할 기회도 준비했다. 15일 ‘브랜드와울렛 기획전’에서는 주요 브랜드의 가을 패션 상품들을 최대 97% 할인 판매한다. 아디다스 레볼루션 슈즈는 2만 6천원대, 플랙 데일리 긴팔티는 최종혜택가 8천원대다.
티몬 정재훈 브랜드패션사업실장은 “추석과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 구매 수요에 맞춘 프로모션을 연달아 기획했다”며, “풍성한 패션 브랜드 특가 상품으로 고객의 물가부담을 덜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연에프엔씨, 소스 열풍에 동참! 자사 온라인몰에서 소스 판매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최근 규모가 커지고 있는 소스류 시장에 대응하고자 자사 온라인몰에서 소스 제품을 판매한다.
이연에프엔씨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촌설렁탕 공식몰에 ‘마라 소스’, ‘훠거 홍탕 소스’, ‘겨자 참 소스’ 제품을 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라 소스’와 ‘훠거 홍탕 소스’의 경우 중국 요리인 마라탕과 훠거를 손 쉽게 만들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매콤한 요리를 만들 때 활용하기 좋다.
특히 이연에프엔씨의 간편식 ‘설렁탕 진육수’나 ‘한우사골곰탕’ 등을 함께 사용하면 진한 육수에 매콤함이 더해진 마라탕과 훠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겨자 참 소스’는 요리의 감칠맛을 살려주는 소스로, 이연에프엔씨 프리미엄 간편식 ‘더 블랙’ 시리즈의 제품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다. 샐러드나 냉채요리, 절임 요리를 만들 때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집밥 트렌드와 손 쉽게 요리하길 원하는 1인 가구 및 혼밥족의 증가로 만능 소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며 “이연에프엔씨도 이런 트렌드를 반영, 자사 간편식은 물론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소스 제품 판매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일본 축구, 튀르키예와 친선 경기 4-2 승리…4경기 18골 '맹폭'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이 튀르키예와 친선 경기에서 4-2 승리를 거뒀다.
국제축구연맹(FIFA) 세계 랭킹 20위 일본은 12일(한국시간) 벨기에 헹크에서 열린 튀르키예(41위)와 친선 경기에서 혼자 두 골을 넣은 나카무라 게이토(프랑스 랭스)의 활약을 앞세워 2골 차로 이겼다.
9일에는 '전차 군단' 독일(15위)을 4-1로 완파한 일본은 이번 유럽 원정 2연전에서 모두 4골씩 넣는 화력을 과시하며 2연승 했다.
특히 일본은 6월에 열린 친선 경기에서 엘살바도르를 6-0으로 꺾고, 페루에도 4-1 승리를 거두는 등 최근 4경기에서 18골을 몰아치는 엄청난 공격력을 선보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