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마라치킨’ 시리즈는 여름철, 마라의 화끈한 풍미로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한 ‘이열치열 메뉴’다. 한솥도시락이 특별히 개발한 매콤 얼얼한 마라소스에 호불호가 없는 치킨 가라아게를 더해 중독성 강한 ‘화끈한 맛’을 자랑한다.
마라메뉴는 기호에 따라 토핑을 조합하며 다양한 맛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개성을 중시하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번 한솥도시락 ‘마라치킨’ 시리즈에서도 다양한 토핑 추가가 가능하여 ‘마라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매일 색다른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덮밥과 볶음면 두가지 구성으로 선보였다. 마라치킨 덮밥은 국내산 쌀로 지은 따끈한 밥 위에 치킨 가라아게와 마라소스를 버무려 완성한 덮밥 형태로 포만감 넘치는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마라치킨 볶음면은 쉽게 불지 않는 쫄깃한 면을 사용해 씹을수록 마라향이 입 안 가득 퍼져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신메뉴는 마라 열풍을 일으킨 MZ 세대를 중심으로, 자극적이고 화끈한 마라맛을 통해 무더위를 날리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마라맛 만큼이나 화끈한 가격을 자랑한다. 2종 모두 4천원대의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보다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예다함과 떠나는 ‘2024 미리 바캉스 이벤트’ 진행
The-K예다함상조㈜(대표이사 곽재환, 이하 ‘예다함’)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7월 31일(수)까지 예다함과 떠나는 ‘2024 미리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입 상담 신청 후 예다함 상품을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매월 200명 추첨을 통해 모바일 GS 칼텍스 주유권 2만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다함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예다함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예다함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퀴즈 이벤트, 2024년 신상품 ‘윤슬’ 출시 기념 이벤트, 15주년 기념 청룡의 해 ‘혜택이 왔드래곤!’ 프로모션 등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레고랜드, 호국보훈의 달 맞아 전국 순직, 공상 경찰관 자녀 초청행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강원경찰청과 함께 6월 한달간 공무 수행하다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전국 경찰관 자녀들을 레고랜드로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레고랜드가 전국의 순직, 공상 경찰관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해당 자녀와 가족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준비됐다.
초청행사 첫날 6월 3일에는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와 강원경찰청 최미섭 공공안전부장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춘천 레고랜드에서 순직, 공상 경찰관 가족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초청된 가족 일부에게 선물을 전달하였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6월 4주간 매주 월요일에 각 100명씩, 총 400명의 가족과 자녀들을 초청할 예정이다.
레고랜드는 작년 11월에도 강원경찰청과 함께 공무를 수행하다가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가족들 400여 명을 초청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