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원…마케팅 활동 펼쳐

쉐보레 말리부와 임팔라, 영화제 공식 의전차량으로 제공 기사입력:2017-07-17 19:37:56
center
부천시청 잔디광장에 전시된 카마로SS와 크루즈 차량.(제공=쉐보레)
[로이슈 최영록 기자]
쉐보레가 오는 23일까지 경기도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의전 차량 제공과 문화 마케팅 활동을 벌인다.

쉐보레는 영화제를 찾는 배우와 감독 및 주요 인사의 의전 차량으로 말리부와 임팔라를 제공해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에 프리미엄 세단의 가치를 전달하고 영화제 기간 동안 크루즈와 카마로SS를 전시하며 활발한 고객 접점 마케팅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또 영화제 현장과 부천CGV에 마련된 경품 이벤트존을 통해 응모를 접수, 추첨을 통해 쉐보레 스파크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영화제와 연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로 참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그동안 쉐보레는 캠핑, 영화, 음악 등 문화 예술 분야와 연계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고객 친밀도를 높여 왔다”며 “앞으로도 쉐보레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고객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폭넓은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국내 대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6에 카마로SS를 등장시켜 힙합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를 선보이는 등 문화예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