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이 선보이는 이집트 코튼 홀가먼트 원피스와 스커트는 홈쇼핑 최초 이집트산 면소재를 사용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계 3대 코튼으로 손꼽히는 이집트산 면은 생산량이 적고 퀄리티가 뛰어난 고급 소재로 알려져 있다.
LBL 이집트 코튼 홀가먼트 원피스는 브이넥 스타일로 목 라인이 시원해 보이며, 무릎을 덮는 기장감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천연소재에서 나오는 고급스럽고 깊이 있는 컬러로 원피스 단독으로 매치해도 가벼워 보이지 않아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블랙, 블루네이비, 레드, 밀크브라운, 아이보리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편직 기계에서 한 벌의 옷이 완성되는 무봉제 편직 기법인 ‘홀가먼트’를 사용해 봉제선이 없기 때문에 거슬림 없이 착용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집트 코튼 매직 롱 스커트는 정강이를 덮는 기장의 롱 스커트로, 허리 부분 5cm 매직 밴딩으로 군살을 잡아주어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준다. 밑단의 술 장식으로 세련된 무드를 강조했으며, 쉬폰 안감 처리로 비침 걱정 없이 착장이 가능하다. 블랙과 브릭오렌지, 패션그린, 아이보리 4종으로 구성되어 패턴이 있는 블라우스나 자켓에 잘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LBL 관계자는 “홈쇼핑 최초로 프리미엄 이집트산 면을 이용한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지금부터 여름 시즌까지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다.“ 고 전했다.
한편, LBL의 홀가먼트 원피스는 4월 1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하며, 매직 롱 스커트는 롯데아이몰과 모바일앱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