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에는 ▲리얼코코 ▲체리빌레 ▲비이심플 ▲다바걸 ▲난닝구 ▲사뿐 ▲바닐라슈 ▲착한구두 등 인기 패션몰 500여 곳이 참여했다. 할인 카테고리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언더웨어, 신발, 가방 및 잡화, 주얼리 등 총 6개에 달한다.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일반 고객에게 ‘20% 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22%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 대상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매일 ID당 3장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행사 첫 날인 8월 31일 하루 동안 제공하는 추가 할인쿠폰도 있다. G마켓과 옥션 전 회원을 대상으로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천원 추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행사는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스타일에 따라 페이지를 나누어 구성했다. 핫 트렌드, 베이직/미시, 로맨틱/섹시, 캐주얼/유니크, 트렌디 슈즈로 구분했고, 별도로 지역 별 인기 로드숍과 베스트 상품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트렌드 위크’ 혹은 ‘소호 위크’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