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대표 김대환)는 실내 생활이 지속되는 요즘, 편안하고 따뜻한 아동용 이지웨어 차일드림 루즈핏 기모스판상하세트를 선보인다.
신제품 루즈핏 기모스판상하세트는 안감을 기모처리해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며, 겉면은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좋다.
또한 신축성이 좋고 가벼워 어디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루즈핏 디자인으로 몸에 타이트하게 붙지 않아 실내 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여준다.
BYC는 3세부터 13세까지 입을 수 있도록 제품 사이즈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블루와 핑크 상의에 귀여운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친근감을 더했고, 하의는 동일한 컬러의 스트라이프와 다크 그레이 컬러에 토끼 패턴 나염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BYC 관계자는 “겨울 아동복은 보통 보온에 초점을 두어 타이트한 디자인이 많은 편이라 편안한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실내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은 만큼, 이지웨어로 편안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 ‘와키’. 캐릭터 마케팅 본격 가동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의 악동 캐릭터 ‘와키’가 오프라인 공간에 등장했다.
와키(WAACKY)는 왁을 대표하는 공식 캐릭터로서 ‘WAG IT!’에 어원을 두고 ‘꾀가 많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장난기 많은 와키는 상대방의 집중력을 흐리게 하여 경기를 승리로 이끌어주는 캐릭터다. 왁은 2016년 런칭 이후부터 시즌마다 다른 콘셉트에 맞춰 다양하고 차별화된 와키 이모티콘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로 정립하고 있다.
앞으로도 왁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와키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최근에는 골프 프리미엄 스튜디오 ‘더 프라자 골프(THE PLAZA GOLF)’와 협업을 통해 ‘와키 룸(WAACKY ROOM)’을 조성했다. 브랜드의 대표 캐릭터 와키를 활용해 왁만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낼 수 있는 공간을 마련,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중요시하는 MZ세대와의 소통을 적극 강화할 예정이다.
‘와키 룸’은 코스 위 홀컵에서 튀어나오는 와키와 친구들을 형상화한 3D 오브제를 적용해 재미요소를 더했다. 한편에는 인증하고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와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구성했다. 캐릭터에 열광하는 MZ세대 취향을 저격한 이 공간은 SNS 상에서 화제가 되는 새로운 플레이스로 급부상 중이다.
◆라이카 카메라 ‘SL 트레이드 인’ 및 ‘세컨드 핸드’ 서비스 시행
라이카(Leica)가 ‘SL 트레이드 인(Trade In)’ 및 ‘세컨드 핸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L 트레이드 인 프로모션은 타 브랜드 카메라를 반납하고 SL2/SL2-S 바디 구입 시 기존 사용 제품을 라이카에서 매입하고, 차액에 특가를 적용해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보상 판매 프로그램이다. 라이카 카메라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참가 신청 및 이메일 바우처 수령 후 라이카 스토어 청담, 라이카 스토어 충무로, 라이카 스토어 해운대 매장을 방문하면 특별한 혜택으로 SL2/SL2-S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2022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SL2 카메라는 라이카의 프로페셔널 라인으로 사진과 영상 촬영 모두를 위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제품이다. 독일에서 설계 및 제작되어 견고하며, 최고 수준의 해상도와 RGB 채널 당 14비트 컬러 뎁스, 최대 50,000의 ISO 감도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탁월한 품질의 이미지를 구현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