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의 영화 <킹스맨> 시리즈들은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가운데, 특히 젊은 2030 세대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최근 이 시리즈의 프리퀼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국내에 개봉을 하면서 남양유업의 17차 제품과 콜라보 활동을 선보였다.
남양유업 대표 음료 브랜드 중 하나인 17차는, 지난 2005년 소비자들의 웰빙과 내 몸 관리 취향을 반영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17차 제품은 △약콩, 보리 등 몸에 좋은 17가지 차를 깨끗한 물에 우렸고 △녹차의 떫은맛은 없애고 깔끔한 맛은 살린 0칼로리 제품으로, 특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젊은 2030 세대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금번 콜라보가 진행이 된 가운데, 남양유업은 킹스맨 이미지를 디자인한 ‘17차 킹스맨 콜라보’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콜라보를 기념하여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오리지날 굿즈 세트와 ‘갤럭시 버즈 프로’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17차 구매 인증’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이상호 BM은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킹스맨> 시리즈가 새롭게 개봉하면서, 출시 이후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사랑받은 17차 제품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활동 등을 기획하고 펼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