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새로운 향수 선물 세트 3종 선봬 外

기사입력:2022-01-26 18:12: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러쉬코리아, 새로운 향수 선물 세트 3종 선봬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새해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하는 선물로 새로운 향수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 세트는 러쉬 향수 중 글로벌 베스트 셀러인 △은은한 꽃향기가 매력적인 ‘팬지’ △기분 좋은 태양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카마’ △스피어민트의 청량함을 고스란히 전하는 ‘더티’까지 총 3가지로 선보인다.

러쉬 향수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각 향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낫랩으로 선물 세트 포장을 완성했다. 낫랩은 2005년부터 과대 포장 쓰레기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한 번 쓰고 버려지는 포장지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탄생했다. 특히, 새로운 향수 선물 세트를 감싸고 있는 낫랩은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로 선택했으며, 영국 비영리 단체인 ‘로켓 아티스트(Rocket Artists)’에서 활동하고 있는 예술가에 의해 디자인되었다. 이 단체는 누구나 예술을 누릴 수 있는 권리가 있다는 믿음 아래 도움이 필요한 예술가들에게 각종 교육을 지원하는 곳이다.

한편, 행복한 설맞이를 위해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월 2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러쉬 스마트 샘플 2종을 선물할 계획이다. 샘플 세트는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30g)’와 ‘컵 오 커피 (30g)’으로 구성됐다. 또한 천 포장재 낫랩과 함께 구매 시, 소중한 사람에게 정성 가득한 새해맞이 선물할 수 있도록 포장 서비스도 진행한다.

◆로지텍, 5년 연속 ‘2022 LCK 스프링’ 공식 후원사 참여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는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인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이하 2022 LCK 스프링)’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로지텍은 ‘2018년 LCK 서머’부터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왔으며, 올해에도 참여하며 5년 연속으로 파트너 관계를 이어 나가게 되었다. 로지텍은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중계 방송 내 광고 ▲롤파크 내 브랜드 노출 ▲LoL 전용 콘텐츠 제작 지원 등 LCK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12일 개막한 ‘2022 LCK 스프링’은 총 10개의 프로 팀이 참여하며, 정규 시즌 1라운드 리브 샌드박스와 DRX의 맞대결을 시작으로 3월 20일 T1과 DRX의 경기까지 2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진검 승부가 펼쳐진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처음으로 종로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0명 이상의 관중과 함께 진행되기에 작년보다 더욱 뜨거운 열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는 특히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가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면서 리그 일정에 변화가 있다. 작년의 경우 1라운드는 주 5일, 2라운드는 주 4일 경기 진행 형식으로 운영했으나 이번 시즌에는 1, 2라운드 모두 5일제로 진행된다. 휴식기는 2월 첫째 주로 지난 해와 동일하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e스포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LCK와 이번 시즌에도 함께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LCK의 무궁한 발전과 대한민국 e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공식 후원사로서 아낌 없이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비욘드클로젯, ‘봄 에센셜 웨어’ 2022 SS 컬렉션 공개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봄 시즌을 맞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2022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비욘드클로젯의 2022 SS 컬렉션 테마는 ‘MY YARD’이다. 오가닉 라이프 컨셉 아래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편안함과 활동성에 중점을 두고, 봄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들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스웨트셔츠 · 후디 · 가디건 등 기본에 충실한 비욘드클로젯의 아이템은 단독이나 레이어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아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데일리룩 연출에 유용한 제품으로 손꼽힌다.

컬러 팔레트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어스톤 계열의 차분한 컬러들을 베이스로 시즌 감성을 반영한 파스텔컬러를 가미시켰다. 특히 올해의 컬러 베리페리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바이올렛과 경쾌한 무드의 옐로우 등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들로 눈길을 끈다.

함께 편안한 소재와 자연스럽게 핏되는 실루엣으로 옷에 구애받지 않는 텐션을 제공하며,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ILP와 노맨틱 각 라인별로 다양한 로고를 적용해 비주얼 포인트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일상에서 웨어러블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된 비욘드클로젯의 2022 SS 컬렉션은 명절과 신학기를 앞두고 가족이나 자녀를 위한 선물로도 일찍이 주목받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16.86 ▼2.00
코스닥 685.42 ▲3.86
코스피200 320.53 ▲2.8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982,000 ▲274,000
비트코인캐시 612,000 ▲1,000
비트코인골드 44,000 ▲60
이더리움 4,383,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2,640 ▲40
리플 1,260 ▲14
이오스 842 ▲8
퀀텀 4,029 ▼2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951,000 ▲311,000
이더리움 4,38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32,640 ▲50
메탈 1,587 ▲12
리스크 1,331 ▼2
리플 1,261 ▲15
에이다 1,016 ▲13
스팀 282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950,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610,500 ▲1,000
비트코인골드 42,030 ▲110
이더리움 4,385,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2,650 0
리플 1,260 ▲15
퀀텀 4,000 ▼46
이오타 216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