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스키 시즌 맞이 ‘오클리 커뮤니티 데이 2023’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이해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서 ‘오클리 커뮤니티 데이 2023’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클리 관계자는 "커뮤니티 데이 2023은 야외 마스크 해제 후 오랜만에 스키장을 찾은 이들을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행사다"라며 "오클리는 1월 한 달간 주말(토, 일 운영)마다 용평리조트 내 드래곤프라자 6번 게이트 앞에서 팝업스토어와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먼저, 팝업스토어인 ‘오클리 라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는 동시에 오클리 제품을 스키장 환경에서 직접 착용 및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부스와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 한해 이용할 수 있는 고객 VIP 라운지로 구성됐다.
오클리는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오클리가 준비한 핫팩과 고글 케이스 또는 고객 라운지 내 포토매틱 촬영권을 증정하며,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상기 선물 외 오클리 대형 쇼핑백 등을 함께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이벤트는 용평리조트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먼저, ‘헬멧 인기투표 이벤트’는 제품 4개 중 1개에 투표하는 것으로, 전체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오클리 스노우 고글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를 완료하면,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추는 사람에게 디스플레이 제품 1개를 증정하는 ‘시크릿 큐브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휴식 공간인 고객 VIP 라운지는 이글루 콘셉트의 외부와 겨울 글램핑 스타일의 내부 공간으로 연출됐다. 프리즘 얼음에서 모티브를 얻어 오클리의 감각적인 제품 이미지와 더불어 안락한 산장 느낌을 자아내며, 이곳에서 코나커피 쿠폰, 호빵 등을 나눠줄 예정이다.
오클리 마케팅 팀장은 “오랜만에 마음껏 스키, 스노보드를 타러 온 사람들을 위해 잠시나마 추위를 잊고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오클리 커뮤니티 데이 행사와 라운지가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취향을 나누고 기록하는 풍성한 휴식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리바이스 골드 탭™ (Levi’s® Gold Tab™ ) 컬렉션 출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 (LEVI STRAUSS KOREA) 에서 23년 새해를 맞이하여 북부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담아낸 골드 탭™ (Levi’s® Gold Tab™ ) 컬렉션을 선보인다.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이 고루 섞인 리바이스 골드 탭™ 컬렉션은 부드럽고 유연한 텍스쳐를 바탕으로 브랜드 특유의 빈티지한 무드를 지니고 있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함이 돋보인다.
1970년대 유행했던 스카이블루, 옐로우, 오렌지, 레드등 자유롭고 내추럴한 컬러를 바탕으로 디자인된 스웨터, 후디, 티셔츠는 그 시절 빈티지한 컬러팔레트를 엿볼 수 있으며, 스포티한 느낌의 스웻팬츠와 스웻셔츠는 야외 활동은 물론 라운지웨어로도 활용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태안군, 서울 태안학사 입사생 40명 20일까지 모집
충남 태안군은 올해 서울 태안학사 입사생 40명(남자 14명, 여자 26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대상은 부모, 조부모가 1년 이상 태안군에 주민등록을 둔 수도권 소재 대학 재학생(신입생) 및 복학 예정자, 취업준비생, 휴학생, 대학원생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