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X 오리온, ‘Cheese Holic Tom’ 프로모션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가 전국 매장에서 1월 11일부터 오리온과 함께 하는 겨울 시즌 프로모션 ‘치즈 홀릭 탐’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탐앤탐스의 인기 디저트인 ‘이탈리아노 프레즐’ 5종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오리온의 신제품 '꼬북칩 크런치즈맛’ 1봉(30g)이 무료 증정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꼬북칩 크런치즈맛’은 201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제과 업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국내 최초 네 겹 스낵 ‘꼬북칩’의 새로운 맛이다"라며 "빠삭한 크런치 식감을 자랑하고, 네 겹 사이 사이에 들어가 있는 체다 치즈가 고소하면서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에 신선한 개별 재료를 조합한 ▲페퍼로니 프레즐 ▲불고기 프레즐 ▲고구마 프레즐, 달콤한 스위트 콘에 깊은 맛의 체다 치즈가 어우러진 ▲콘 프레즐, 소시지와 스위트 콘 그리고 블랙 올리브가 조화를 이룬 ▲피자도그 프레즐까지 모두 든든한 한 끼 식사대용 브런치로 각광받고 있는 탐앤탐스의 베스트셀러 디저트이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관련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치즈 홀릭 탐’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탐앤탐스의 공식 앱인 마이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레즐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지난 여름에 이어 치즈 매니아들을 공략한 오리온과의 두 번째 합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탐앤탐스 프레즐과 꼬북칩 크런치즈맛의 단짠빠삭 조합으로 입이 즐거운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찬 루부탱, 더 현대 서울 팝업 오픈 행사 DPR LIVE·IAN-엘리스 등 참석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이 1월 10일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을 진행했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또한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의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에는 DPR LIVE·IAN, 모델 엘리스, 한승수, 황주원, 배유진, 이은비, 이유안, 그리고 나나영롱킴, 서울라이트 등 다양한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참석한 셀럽들은 크리스찬 루부탱의 컬렉션을 각자의 매력과 개성에 맞게 소화하며 멋스러운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LOUBI WORLD’테마로 꾸며진 이색적인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둘러보고 모든 공간마다 관심을 기울이며 즐겼다는 후문이다.
◆영월군 제1기 SNS 서포터즈 발대
영월군 제1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이 13일 강원 영월군 동강사진박물관에서 열렸다.
올해 처음 운영되는 영월군 SNS 서포터즈는 9명으로 구성했다.
SNS 서포터즈는 12월까지 영월군 관련 행사·문화·관광 자원을 온라인 콘텐츠로 생산하게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