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선보이는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는 국내 최초 브랜(밀기울)으로 만든 푸레이크와 오트 그래놀라, 3가지 블랙 통곡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라며 "브랜은 밀을 빻아 체로 쳐서 남은 속겨 또는 껍질 부분, 즉 ‘밀기울’을 뜻하며 식이섬유와 단백질, 비타민B군이 풍부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브랜(밀기울)에는 100g당 기준 사과의 20배[1]에 달하는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현미, 귀리 등에 이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건강한 곡물이다"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농심켈로그는 더 나은 영양을 선사하는 'Better for you' 캠페인의 일환으로 건강한 브랜을 활용한 그래놀라를 출시하면서 식이섬유는 든든하게 채우고 당류는 저감했다. 특히 곡류가공품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3] 25% 낮은 당 함량으로 세심하게 설계하여 누구나 가볍고 건강하게 그래놀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농심켈로그의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는 13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최고의 제품을 통해 고객을 건강하게 만들겠다’는 창업자 W.K. Kellogg의 철학을 바탕으로 더 나은 영양을 선사하는 'Better for you'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강원도, 속초시와 함께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첫 방문한 아마데아호의 승객들과 승무원들을 전통 풍물패, 취타대 공연으로 흥겹게 맞이하고, 터미널 내 한국관광 체험부스를 운영하는 등 환대행사에 나섰다.
공사는 이번 환대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협업 사업을 통해 한국이 크루즈 목적지로 확고히 인식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다. 먼저 공사는 전 세계 크루즈 여행객이 뽑은 최고의 럭셔리 크루즈 선사인 ‘실버시(SILVERSEA)’와 방한상품 공동 개발하여 2024년까지 한국의 5대 기항지(속초, 부산, 제주, 인천, 여수)에 모두 입항토록 하였다.
실버시의 국내 5대 기항지 크루즈 상품은 4천5백여 명 사전 모객도 이루어졌다. 또한 MSC크루즈와는 K-콘텐츠를 담은 한-일 크루즈노선을 기획하고 있으며, 국내 크루즈 입항이 해제된 만큼 다양한 국제 크루즈 선사들과 방한 상품 개발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구례군, 제22회 대한민국압화대전 수상작 150점 선정
올해 공모에는 12개국에서 348점이 출품됐다.
압화 분야는 국내전과 국외전으로 나뉘어 심사했는데 국내전 90점, 국외전 40점을 선정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