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공포의 외인구단 히로인 ‘최엄지’가 레전드 트레이너로 합류한다. 2루수 포지션으로 근력과 지능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강력한 내야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공포의 외인구단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매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최엄지 트레이너를 확정 영입할 수 있다. 최엄지를 비롯해 인기 트레이너 ‘염라’와 ‘라헤’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이벤트도 풍성하게 열린다. 다음달 1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레전드 서포트 스톤’, ‘레전드 코어 큐브’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매일 선물한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명절 연휴 기간에 매일 접속하면 ‘최엄지 트레이너 영입권’과 ‘+5강화 듀얼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등도 지급한다. 공식 카페에 명절 맞이 덕담을 등록하면 ‘코스튬 메달 6,000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나만의 선수와 팀 등급을 ‘마스터(Master)’까지 확장해 유저들의 성장 욕구를 자극한다.
◆대명에너지 영암풍력발전, 금정면 지역사회 발전 지원금 전달
신재생에너지 그린 솔루션 혁신기업 대명에너지(대표이사 서종현)는 운영중인 종속회사 영암풍력발전소에서 영암 지역의 지역발전을 위한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영암풍력발전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영암군 금정면의 지역주민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지역축제에 마을 지원금 1000만원을 금정면 문예체육진흥회에 전달했다.
대명에너지 관계자는 “금번 지역축제 지원금 전달은 일회성이 아닌 수년간 진행해 오고 있는 사회공헌 사업으로 향후에도 꾸준한 후원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암지역 뿐만 아니라 대명에너지가 소유한 전국 소재의 발전단지들 역시 꾸준한 지역발전을 위한 후원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향후에도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제로페이, 해외 관광객을 통한 내수활성화 마케팅 진행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소상공인간편결제시스템 ‘제로페이’가 외국인 관광객을 통한 내수활성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최통주, 이하 한결원)은 알리페이플러스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수산물 소비촉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은 중국을 비롯해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홍콩 등 동남아시아의 관광객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