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드속초블루스테이는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위치한 지하 5층~지상 20층, 5개 타입 323실 규모의 생활형숙박시설이다. 국내여행 선호 1위로 주목받고 있는 강원도 지역은 숙박여행지 1위로서 약 2천만명의 관광수요를 유지하고 있는 매력적인 입지이다. 더불어 2027년 완공예정인 동서고속화철도로 인해 좋아질 교통 환경을 바탕으로 성장가능성이 기대되는 부동산 상품이다.
또한,‘속초해수욕장’에서 도보로 5분 내외의 접근성과‘설악산’과‘주봉산’이 사방으로 감싸고 있는 지리적 요건과‘청초호’와‘아바이마을’의 위치는 관광지로서의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내부는 전객실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고 삼성 55인치 TV, 천장형 에어컨 등의 프리미엄가전들이 비치되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팬데믹 이후 여행에 대한 인식이 변하면서 강원도를 찾는 관광객이 점차 증가하고 있고 4계절 국내여행이 가능한 장소기 때문에‘하운드속초블루스테이’는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운드속초블루스테이의 완공은 2024년 말로 예정되어있으며 분양상담이 가능한 모델하우스는 강남시 강남대로에 위치해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청정 동해안의 관광지 속초는 국내 최고의 관광단지로서 생활형숙박시설은 그 수요에 걸맞는 부동산 상품이고 입지와 미래가치까지 기대되는 상품이다”라며“론칭 방송에서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케쳐스, 23FW 새로운 아웃도어 슈즈 ‘맥스프로텍트 레거시’ 출시
스케쳐스, The Comfort Technology Company™가 23FW 시즌, 새로운 ‘맥스 프로텍트 레거시(Max Protect Legacy)’ 스타일이 포함된 아웃도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케쳐스 아웃도어 제품은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편안함’과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테크놀로지’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기존 스케쳐스의 대표적인 워킹화인 ‘스케쳐스 고워크(Go Walk®)’나 러닝화인 ‘스케쳐스 맥스쿠셔닝(Max Cushioning®)’ 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시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출시되었다.
특히 이번 23FW 시즌 신제품인 ‘맥스 프로텍트 레거시’에는 다양한 지형에서도 발과 몸의 무게중심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맥스 프로텍트(Max Protect)’ 기술이 적용되어, 무거운 배낭을 메는 경우가 많은 산행 활동 시 안정적인 보행을 제공한다. 또한, 거친 지형이 많은 트레일 환경에서도 지형에 유연하게 적응하여 발을 보호해 주는 ‘락 플레이트(Rock Plate)’ 아웃솔로 설계되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산행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평택해경, 시화호 내 수상레저활동 금지구역 10일부터 확대
평택해양경찰서는 오는 10일부터 시흥 시화호 조력발전소 인근 해상에 지정된 '수상레저활동 금지구역'이 종전 36만㎡에서 72만㎡로 확대된다고 5일 밝혔다.
수상레저활동 금지구역은 관할 해양경찰서가 해상 안전 관리를 위해 지정, 고시한다.
이번에 확대된 금지구역은 조력발전소 부근이어서 강한 유속으로 선박 전복 사고가 우려되는 곳이다.
금지구역 규정을 위반해 수상레저활동을 하다가 적발되면 100만원 이하 과태료가 부과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