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 광고 모델 발탁 영상 시사회를 팬들과 함께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서울 대치동 KT&G 타워 1층에 마련된 ‘임영웅 광고 모델 축하 카페’는 지난 23일부터 3일간 진행해 많은 팬들이 다녀갔다.
광고 모델 사전 이벤트를 통해 신청한 팬들을 선정해 초대한 카페에서는 정관장 광고를 23일부터 미리 팬들에게 소개하고, 비하인드 영상도 단독 공개하는 시사회를 진행했다.
임영웅 포토존 운영과 함께 ‘임영웅 광고 축하 카페’는 팬클럽에서도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팝업 카페 운영 기간에만 판매하는 한정판 메뉴로 임영웅 팬들의 하늘색 컬러를 반영한 ‘쿨한 건행 에이드’와 ‘아비앙또 쉐이크’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임영웅 광고 축하 카페’를 방문한 팬들에게는 임영웅 컵홀더를 비롯한 굿즈를 기념품으로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할매니얼 열풍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정관장 수제약과, 동인비 화장품 샘플도 증정됐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광고를 23일 사전에 본 팬들은 일상 속 자연스러운 임영웅의 모습과 광고 속 비하인드 영상 속 에피소드도 함께 볼 수 있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국민가수 임영웅이 정관장 모델로 발탁된 기쁨을 팬들과 함께 나누고자 축하카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행복을 전하는 참신하고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힘, 정관장’ 프로모션을 오는 5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가맹점을 비롯한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구입시에는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그리고 정몰을 비롯한 온라인에서 구입시에는 임영웅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