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경량 레인 코트’는 가볍고 방수 기능이 뛰어난 경량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으며, 배낭이나 가방을 메고 착용 가능하도록 등판 부분에 확장형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시에는 스냅 버튼을 이용해 숨김 처리가 가능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특히, 별도의 패커블 파우치가 제공돼 필요할 때 꺼내서 착용이 가능하며, 휴대성이 뛰어나다. 손목 부분에 밸크로가 있어 손목 사이즈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다. 후드와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적용돼 편의에 따라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애쉬 블루, 다크 네이비, 그레이 핑크 3종류로 출시됐다.
◆감탄브라 공식몰 100만 회원 돌파 감사제 진행
그리티(GRITEE, Inc.)가 전개하는 NO.1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고객 감사제인 ‘100만 감탄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감탄브라는 공식 온라인몰 론칭 이후 일 최대 매출액(약 5.25억 원)을 연일 갱신하며, 누적 판매량 2,500만 장 돌파, 누적 매출액 약 1천억 원 달성에 이어 누적 회원 수 100만 명 달성, 누적 주문 건 수 약 145만 건에 이르기까지, 소비 불황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7월 2일부터 7월 30일까지 약 한 달 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브랜드 론칭 역사상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제인 ‘100만 감탄제’ 행사를 진행한다.
◆제이시스메디칼, 전속 모델 이영애와 함께한 ‘덴서티’ 신규 CF 온에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대표 이재한, 이하 제이시스)이 오는 7월, 고주파 의료장비 ‘덴서티(Density)’의 전속 모델 이영애와 함께한 신규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새로 공개된 TV 영상에서 이영애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두 가지 고주파(모노폴라, 바이폴라)로 깊고 넓게 에너지를 전달하는 의료기기 ‘덴서티’를 감각적으로 소개하며 ‘욕심쟁이, 덴서티’라는 위트있는 광고문구로 피부 고민 중 어느 하나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을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제이시스가 공개한 ‘덴서티’의 영상은 7월 1일부터 TV, 제이시스메디칼 공식 유튜브, 덴서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