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 영상은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운맛의 열기를 깔끔하게 식혀주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서 공개된 매운 양념 고기 편에 이어, 이번엔 짬뽕과 스프라이트 간의 남다른 케미에 집중했다. 차은우가 한 식당에서 매콤한 짬뽕을 맛보다가 입안의 뜨거운 열기를 스프라이트로 상쾌하게 식히고 리프레시 하는 모습을 임팩트 있게 담았다.
청양 고추가 가득 올라간 뜨거운 짬뽕을 앞에 둔 차은우로 시작되는 이번 광고는 강렬한 비주얼로 첫 장면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장한 표정으로 김이 모락모락 나는 짬뽕 국물을 한 입 들이켠 차은우는 입안의 매콤하고 뜨거운 열기에 두 눈을 질끈 감으려 연신 ‘쓰읍~’ 소리를 낸다.
스프라이트는 이번 광고에 앞서 차은우와 함께 매운 양념 고기의 얼얼한 열기를 스프라이트로 쿨하게 식히는 TV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1125만 회를 넘기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이번 후속 편을 공개하게 됐다.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은 “스프라이트 먹는데 내가 다 시원해~”, “매운 음식엔 스프라이트지!”, “스프라이트랑 차은우는 최고의 조합” 등 이번 광고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경남제약, 댕모어와 ‘레모나X 댕모어 피모케어’ 7종 출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된 일반의약품(OTC) 전문 제약회사다. 이 회사의 대표 제품으로는 1983년 출시된 국내 최초 분말 비타민 레모나를 비롯해 무좀 치료제 '피엠(P.M)',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 가능한 기침가래약 '미놀에프트로키', 피로회복제 ‘자하생력‘, 이너뷰티 콜라겐 '결콜라겐‘ 등이 있다.
레모나X댕모어 전 제품에는 반려동물의 피모관리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원료가 포함됐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제품에는 반려동물이 사람보다 더 민감한 피모를 가진 점을 고려해 식물성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했다”며 “저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현대미술가 코시 'Color is Color' 전시 개최
다채로운 색감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코시(KOSH) 작가의 개인전 ‘Color is Color’가 오는 7월 12(금)부터 7월 27일(토)까지 엠 컬렉트 나인틴(M.COLLECT.19)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작가가 컬러에 대한 심오한 철학과 개인적 감정을 담아낸 작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개인전 'Color is Color'를 통해 작가의 색채에 대한 철학을 반추상과 추상의 세계로 화려하게 표현한다. 관람객들은 작가의 특유의 감성과 다채로운 컬러, 다양한 재료를 통해 깊이 있는 시각적 경험을 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