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RAIN), 씨엘(CL), 권은비 등 슈퍼스타가 총출동한 올해 워터밤은 약 1만5000명 이상의 관객이 몰렸다. 2년째 워터밤 속초를 찾은 김소현 씨(27)는 “설악산이 보이는 탁 트인 전경에서 즐기는 물놀이와 공연은 특별한 경험”이라며 “내년 워터밤 속초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속초시는 행사 진행을 위해 철저한 안전 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지역 소방·경찰 등 관계 기관과 협업해 사전 안전 훈련 등을 실시하고 현장에는 안전 요원이 대거 배치됐다. 실시간으로 현장을 모니터링해 이상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했다. 그 결과 모든 참가자들은 단 한 건의 사고 없이 축제를 즐길 수 있었다.
속초시 관계자는 “내수 진작 효과는 지난해 진행한 워터밤을 통해 이미 증명됐다”며 “특히 해외여행이 급증하는 여름 휴가철에 상권이 활기를 되찾아 지역 경제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머스트잇, 신상 럭셔리 대전 'PRE-Fall FESTIVAL' 오픈
머스트잇이 오늘(19일)부터, 다가오는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PRE-Fall FESTIVAL’ 기획전을 연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올 시즌 런웨이에서 주목 받는 ▲ 시스루 & 레이어드 ▲ 오버사이즈 TOP ▲ 실버 액세서리 ▲ 니트 & 쇼츠 등 24 F/W 트렌드 키워드를 중심으로 샤넬, 루이비통, 구찌와 등 하이엔드 클래식 명품부터 메종 키츠네, 꼼데 가르송, 아미, 살로몬 등 라이징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다양한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 키즈 등 인기 카테고리에서 엄선된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모든 고객에게 행사 상품에 한해 금액 제한 없이 최대 9% 할인 가능한 특별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결제 혜택과 토스페이 첫 결제 시 5천 원 페이백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감탄브라 론칭 3주년 프로모션, 보름 만에 매출 약 47억 원 돌파
감탄브라는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아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감탄브라의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는 등 기존에 없었던 큰 폭의 할인과 구매 혜택을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오픈 약 15일만에 20만 장 가까이 판매하며, 45억 원이 넘는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도 감탄브라의 3주년을 맞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으며, 단 7일만에 매출 2억 원 이상의 실적을 거두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현재 런칭 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감탄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제품들로는 무더운 여름철에 필요한 얇고 시원한 냉감 소재를 적용한 ‘감탄 에어쿨 자세브라’ 라인과 ‘감탄 인견쿨’ 라인, 등이 있다. 특히 가장 많이 팔린 ‘감탄 에어쿨 자세브라 런닝형 – 브라 3세트’ 제품은 프로모션 오픈일인 7월 30일부터 8월 15일, 보름동안 총 주문 건수 6천 건 이상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