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식단이 쉬워진다, 랭킹닭컴’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건강, 체형 관리 목표에 맞춘 맞춤형 식단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랭킹닭컴은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반영하여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 식단을 제공하는 건강간편식 전문 플랫폼으로서 진화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랭킹닭컴은 입문자들을 위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지속관리 비결식단’, 바쁜 직장인을 위한 ‘간편 식단’, 고물가 시대에 부담을 줄여주는 ‘가성비 식단’ 등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식단 고민을 해결하고, 자신에게 딱 맞는 한끼를 손쉽게 추천받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랭킹닭컴은 다양한 제품과 식단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건강한 식단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메디필,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입점
스킨이데아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새롭게 리뉴얼 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필드 마켓 죽전의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에 입점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
메디필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9월 5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 제품은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내 득템존에서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메디필은 죽전점을 시작으로 국내 매장 확대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가 라오스 진출을 위한 계약을 체결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주요 국가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메디필은 최근 공격적인 판매 채널 확대와 전략적 제품을 선보이며, 올리브영, 다이소, 홈쇼핑 등에서 완판과 품절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입점도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그리티 감탄브라, KLPGA 공식 언더웨어 파트너 체결
심리스 브라의 대명사로 국내 언더웨어 업계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를 이끌어온 감탄브라는 일상에서는 물론 선수들의 운동 시 경기력 향상과 퍼포먼스 증대를 위한 스포츠 전용 속옷에 특화된 제품 카테고리 확대 등 다양한 사업 전개를 위해 이번 KLPGA와 공식 언더웨어 부문에서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감탄브라는 KLPGA의 공식 언더웨어 카테고리에 대한 배타적 권리를 부여받게 되며, 향후 KLPGA 선수들과 제품 개발 단계부터 함께하며 핏과 착용감이 우수한 골프 전용 제품을 개발하는 등 KLPGA의 공식 언더웨어 파트너로서 전 방위적인 협력 방안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골프의 인기가 나날이 치솟고 있고 그 중에서도 한국여자프로골프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가는 등 국내외에서 관심이 높은 운동 종목인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한 협력 활동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