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온은 지난 7월 새롭게 가입한 고객이 6월 대비 10%, 8월의 경우 7월 대비 16% 까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롯데온 관계자는 "7~8월은 여름 휴가시즌으로 대표적인 비수기임을 감안했을 때 매우 이례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중 두드러지는 고객군은 3040 여성 소비자층으로 이들이 7월과 8월에 걸쳐 가장 많이 지출한 곳은 키즈 카테고리로 드러났다"라고 밝혔다.
이 기간 가장 크게 신장한 품목은 분유다. 맘카페에서 모유와 가장 비슷하다고 알려진 ‘압타밀’의 7월 매출 신장률은 전월 대비 2%, 8월에는 53% 이상 신장했다. 심지어 7월부터 가격인상 소식이 있었지만 롯데온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오히려 더 많이 판매됐다.
한편 같은 기간 키즈 브랜드 패션에 대한 수요도 높았다. 닥스키즈, 블루독패밀리, 아가방, 타미키즈, 탑텐키즈, 헤지스키즈 등이 매출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 영향으로 8월 출산/유아동 패션 연계 실적은 전월 대비 60% 이상 신장했다. 2학기를 앞두고 역시즌 특가 상품을 미리 구입해두려는 학부모 수요가 맞물렸던 것으로 보여 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온 신규가입 7월 10%↑ 8월 16%↑
기사입력:2024-09-12 09:26:4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96.81 | ▼0.59 |
코스닥 | 711.61 | ▼6.43 |
코스피200 | 330.97 | ▲0.2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718,000 | ▼127,000 |
비트코인캐시 | 643,000 | ▼1,500 |
비트코인골드 | 16,190 | ▼150 |
이더리움 | 4,755,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7,200 | ▼130 |
리플 | 4,114 | ▼77 |
이오스 | 1,193 | ▼9 |
퀀텀 | 4,668 | ▼2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755,000 | ▼221,000 |
이더리움 | 4,756,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7,220 | ▼120 |
메탈 | 1,882 | ▼23 |
리스크 | 1,466 | ▼10 |
리플 | 4,120 | ▼66 |
에이다 | 1,490 | ▼22 |
스팀 | 369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73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642,500 | ▼500 |
비트코인골드 | 16,600 | ▲300 |
이더리움 | 4,756,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7,180 | ▼200 |
리플 | 4,116 | ▼71 |
퀀텀 | 4,660 | ▼40 |
이오타 | 531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