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브랜드 캠페인 ‘든든하단단’ 진행

기사입력:2024-10-23 23:22:50
[로이슈 전여송 기자]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은 그룹의 비전과 사업을 대중에게 쉽게 소개하고,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1954년 창립 이래 70여년 간 ▲건자재·유통 ▲금융 ▲미디어·콘텐츠 ▲물류·레저·IT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영위해온 유진그룹은 이번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분야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온 유진’이라는 메시지를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유진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한 든든하단단 패키지도 선보였다. 든든하단단 패키지는 고객의 일상을 든든하게 지켜줄 수 있도록 ▲가정용 소화기 ▲친환경 설거지 비누 및 트레이 ▲유진홈센터의 PB브랜드 SEE의 고급 타월 등 안전과 실용성을 콘셉트로 구성됐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유진의 ‘든든’하고 ‘단단’한 메시지를 담은 첫번째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며, “이번 든든하단단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진의 기업가치를 알리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 PR 영상은 유진그룹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여의도 사옥 전광판에서도 송출되고 있다.

유진그룹은 2022년 2월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채널을 개설하고 MZ세대와 소통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은 유진기업, 동양, 유진투자증권, 유진한일합섬 등 계열사들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기업 브랜딩 채널로서 특히 ‘직무 영상 콘텐츠’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에게 해당 직무를 생동감 있게 소개하고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9.62 ▲28.92
코스닥 745.19 ▲6.85
코스피200 346.27 ▲4.1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155,000 ▼178,000
비트코인캐시 473,600 ▼2,100
비트코인골드 30,170 ▼100
이더리움 3,444,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25,460 ▼110
리플 715 ▼5
이오스 647 ▼1
퀀텀 3,272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327,000 ▼157,000
이더리움 3,449,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25,470 ▼130
메탈 1,435 0
리스크 1,111 ▼10
리플 715 ▼5
에이다 480 ▼4
스팀 238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210,000 ▼210,000
비트코인캐시 474,000 ▼2,200
비트코인골드 30,750 ▼270
이더리움 3,450,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25,530 ▲50
리플 716 ▼5
퀀텀 3,378 0
이오타 160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