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이벤트는 명절 시즌에 맞춰 더욱 쓰임새가 다양한 글라스락 밀폐용기 세트와 프리미엄 쿡웨어 등 실용적이고 위생적인 주방 필수 아이템과 기프티콘 경품 등을 대거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로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우선 글라스락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2018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총 209명(201+8)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간단 퀴즈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달고 본인의 SNS에 공유한 후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가능하다. 1등 당첨자에게는 글라스락 밀폐용기 세트와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베카 세트, 시트램 그라노블 세트 등으로 구성된 100만원 상당의 ‘주방 풀세트’를 증정한다. 2등(8명)과 3등(200명)에게도 푸짐한 외식 및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명절을 앞두고 고객 대상 사은의 의미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참여 방법이 간단하고 당첨 확률도 높은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건강하고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