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28일 오후 2시 수원 영통구에 위치한 월드크리닝 수원지사, 29일 오후 2시 부산역에서 각각 개최되는 이번 성공창업 설명회는 소자본창업, 1인창업에 특화된 세탁창업의 특장점과 월드크리닝의 경쟁력 등에 대해 안내하게 되며 평소 세탁창업에 대해 궁금해하던 사항에 대해 자유로운 질문과 답변의 시간도 이어간다.
월드크리닝은 꾸준히 전국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일방적인 방향이 아닌,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 전 충분히 고려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쌍방향 소통을 해 오고 있는데, 금번 사업설명회는 최근 공식 가맹점 500호를 돌파한 후 처음 열리는 설명회라 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금번 사업설명회 참석 후 가맹점 창업을 하게 되면 POS를 무상 지원하는 참석자 특전도 주어진다.
월드크리닝은 세탁이라는 특성이 1인가구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자연스럽게 수요도 증가함은 물론 월드크리닝이 가진 차별화 전략이 500호점 돌파에도 큰 영향을 줬으며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도 어필될 것이라 보고 있다. 실제 이 업체는 점주의 날 행사, 가맹점 등급별 관리제도 및 본사지원의 다양한 프로모션들도 상시 진행하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진입장벽이 낮도록 저렴하고 완벽한 세탁이 가능하다는 점을 적극 어필하고 있다.
또한 인기 방송인 박미선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함으로써 브랜드 신뢰도도 견고하게 구축한 상태다.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본 사업설명회는 수익성이나 자체경쟁력 등을 더욱 상세히 안내하며 예비창업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월드크리닝 수원 및 부산 성공창업설명회 참석신청은 월드크리닝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박진수 기자 news@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