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면서도 효과적인 피부케어를 하고 싶다면 일회용 스틱형 낱개포장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SNP의 ‘바다제비집 워터 슬리핑 팩(Bird’s Nest Water Sleeping Pack)’을 사용해보자.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을 돕는 젤 크림 제형이 피부에 매끄럽게 스며들고 거칠고 메마른 피부에 글리세린 성분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준다. 자는 사이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아주고 하루의 피로를 푸는 릴랙싱 효과를 부여해 호캉스에 안성맞춤이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호캉스는 블루 라이트와 더스트 흡착 등에 노출되기 쉽다. 피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히든랩(hddn lab)의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Skin Savior Concentrate)’를 추천한다. 필라그린+세라마이드를 합친 ‘필라세라™’ 성분이 손상된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해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였으며,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크림이다.
호캉스에서도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한 원샷원킬 제품을 제안한다. 엠솔릭(M'SOLIC)의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COOLIST MAN ALL IN ONE WASH)’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헤어와 바디의 피지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멘톨+멘틸락테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사용 후 상쾌한 사용감이 오래 지속되며 땀냄새 체취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피부 진정과 도움을 주는 살비아잎추출물이 바디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