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의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은 ’나’를 위한 홈 뷰티 케어용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어다. 1,000만 개 이상의 양∙음이온이 방출되는 플라즈마 시스템이 공기 중 수분을 끌어와 모발의 보습력을 높여주고 모발 정전기를 감소시켜 공기 중의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한다. 이뿐만 아니라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은 모발 건조 및 손상 최소화에 그쳤던 기존 헤어드라이어의 수준을 넘어 손상모 개선이라는 효과를 검증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뷰티 가전의 대표 주자라고 할 수 있다.
피부과에 가지 않고, 간편하게 집에서 홈케어를 원하는 ‘미코노미족’의 뷰티 만족감을 한껏 끌어주는 제품이 있다. LED 마스크 전문 기업 셀리턴의 LED 마스크는 3가지 근적외선을 사용해 피부의 기미, 잡티,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LED 마스크의 파장은 총 3가지로 레드 파장은 화이트닝, 기미, 잡티, 붉은 얼굴 등에 도움을 주고 블루 파장은 민감하고 트러블이 쉽게 올라오는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또한, 핑크 파장은 문제성 피부가 진정된 후 흔적을 남기지 않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의 ‘버츄오’는 나만의 스타일로 홈카페를 만들고 싶은 ‘미코노미족’을 위한 프리미엄 커피 머신이다. 세계 최초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완성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 번으로 추출 시간, 속도, 온도, 커피 스타일 등의 커피를 우려내는 최적의 조건을 자동으로 맞춰 완벽한 커피를 만들어준다. 네스프레소는 23가지 커피 종류와 함께 총 5가지 커피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어 각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인공지능(AI)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AI 스피커가 ‘미코노미족’을 사로잡고 있다. 컴팩트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TV 제어는 물론 인터넷을 연동해 음성 검색, 날씨와 일정, 타이머 확인 등이 가능해 스마트폰 없이도 스마트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KT는 최근 ‘기가지니2’를 활용해 이용할 수 있는 ‘기가지니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출시했다. 음성 인식만으로 홈 트레이닝 영상을 재생하고 자신의 진행 상황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간편한 홈 트레이닝부터 체계적인 운동까지 가능하다.
프로젝터 UHL55 빔 프로젝터만 있다면 매일 밤 아늑한 방에서 영화를 보며 ‘나’의 마음을 편안하고 아늑하게 힐링할 수 있을 것이다. 옵토마의 4K LED 스마트 가정용 빔 프로젝터 ‘UHL55’는 830만 픽셀의 완벽한 UHD의 해상도를 제공하며, 페어 4K 정밀 렌즈로 영상의 세심한 부분까지도 섬세하고 뚜렷한 초고화질을 구현한다. 무엇보다 넷플릭스, 유튜브 등 각종 미디어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4.4 킷캣(Android ™ 4.4 Kitkat) 운영체제를 탑재해 원하는 영화를 언제든지 편리하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