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2030세대를 위해 론칭한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의 누적 판매량이 론칭 1년만에 1천만 팩을 돌파했다. 천호엔케어는 이를 기념해 반값 혜택 및 더블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은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젊은 층에게 필요한 하루치 활력을 다양한 형태로 제안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이다. 기존의 음료 시장이 사과, 오렌지, 포도 등 과채류에 국한되었다면, 하루활력은 203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서 비롯되는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양배추, 석류, 흑마늘 등의 다양한 원료로 카테고리를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총 10종이 출시된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 라인업 가운데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하루활력 석류’는 지난 1년간 판매량이 400만 팩을 넘어서며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고, 미세먼지나 황사 등으로 지친 목을 위한 ‘하루활력 도라지배즙’과 면역력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흑마늘을 원료로 한 ‘하루활력 흑마늘’ 등도 100만 팩 이상 판매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천호엔케어는 지난 1년간 성원해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5월 한 달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하루활력 및 천호엔케어 온라인 전용 제품 등 총 19종의 제품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반값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품목은 하루활력 10종 외에 ▲신이 주신 선물 노니(30p) ▲내 몸을 깨끗하게 비트 ▲강한 기운을 채워주는 홍삼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하루활력 인기투표 이벤트도 진행된다. 천호엔케어 공식 쇼핑몰인 천호몰에 방문해 가장 사랑 받는 하루활력 BEST 제품 중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제품에 투표를 한 뒤 그 이유와 SNS에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제품을 선택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하루활력 석류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어서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하루활력 등 온라인 전용 제품 구매 시 동일한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 대상 제품은 반값혜택 이벤트 제품과 동일하다.
한편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중요하게 여기는 2030세대의 증가로 건강식품 시장이 한층 젊어지면서 이를 타깃으로 론칭한 하루활력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그 동안 성원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봄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