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 는 14일부터 16일까지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과 양재 시민의 숲 일대에서 진행하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 참가한다.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사)한국외식산업협회가 주관하는‘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는 국민 식생활 패턴의 변화에 부응하는 경쟁력 있는 지역 맛집 홍보를 통한 외식산업의 육성과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
이번에 참가하는 BBQ는 판매 부스를 운영해 치킨, 파스타, 떡볶이 등을 판매하고 특히 지난달 말에 출시한 신제품인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 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쇼케이스를 구성해 BBQ 바로치킨강정, BBQ바로 닭갈비, 치킨스테이크, 닭곰탕, 삼계탕 등 BBQ HMR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임으로써 HMR 제품의 품질 우수성도 소개하는 시간을 별도로 가진다.
백영호 BBQ 대표이사는 “국내 유수의 외식 브랜드들과 외식산업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번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인 BBQ가 참가하게 됐다” 며 “행사에 참가한 관람객들이 BBQ 치킨 제품을 맛도 보고 특별히 준비한 무료 시식 행사에도 참가해 보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는 이번에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세계 식품•외식산업의 트랜드를 엿볼 수 있는 세미나, 스타 셰프 및 명장이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메인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해외수출 기업관과 종합식품관을 통해 다양한 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