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5년, 출시 173일만에 1억개 판매를 돌파하며 라면시장에 짬뽕라면 돌풍을 일으켰던 오뚜기 ‘진짬뽕’이 더욱 맛있게 변신했다. 먹는 것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먹방여신’ 화사를 광고모델로 기용하여 진짬뽕의 돌풍을 다시 한번 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새로워진 ‘진짬뽕’은 매운맛과 해물맛의 밸런스 조절을 통하여 얼큰하고 진한 최상의 짬뽕맛을 구현하였다. 두껍고 넓은 면(3mm)을 사용하여 쫄깃하고 탱탱하면서도 부드러운 중화면 특유의 맛을 살렸으며, 풍부한 건더기가 들어있어 입안 가득 퍼지는 진짜 짬뽕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진짬뽕’의 스프는 원료의 건조과정이 없는 액상 그대로의 짬뽕소스를 사용하여 기존의 분말스프와 차별화되는 짬뽕의 깊고 진한 국물맛을 구현했다. 짬뽕소스와 함께 들어있는 유성스프로 중화요리의 특징인 진한 불맛을 내어 더욱 짬뽕스러운 ‘진짬뽕’의 맛을 완성하였다.
‘진짬뽕’의 광고에서는 2019년 9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1위, 식품업계에 신드롬을 일으킨 ‘먹방여신’ 화사를 파격적으로 기용하여 맛도 패키지도 새롭게 리뉴얼한 ‘진짬뽕’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진짬뽕’의 맛을 한층 더 풍성하게 표현한 ‘먹방여신’ 화사의 광고와 함께 올 겨울 짱뽕라면의 원조로써 라면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짬뽕라면 돌풍의 주인공인 오뚜기 ‘진짬뽕’을 리뉴얼 출시했다”며, “맛도 패키지도 새롭게 리뉴얼한 진짬뽕으로 더욱 맛있는 진짜 짬뽕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