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는 맥포머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2019년 신제품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와 함께 대관람차, 회전로켓 등 회전 조형물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카니발 세트(8PCS)’를 특별 구성해 한층 더 다이내믹하며 환상적인 조형놀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는 사이렌, 경찰관, 소방관 등 새로워진 테마 액세서리와 피규어 추가로 한번에 다양한 테마와 도시를 건설하고 역할놀이를 할 수 있다. 또 은행, 병원 등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시티 세트’와 스핀, 리프트 등 인기 트랙으로 구성된 ‘다이내믹 스카이 트랙 세트’를 비롯, 맥포머스의 다양한 활용법을 제시하는 모델북(2권) 및 전개도(3개), 레오나르도 다빈치 5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다빈치북(1권)’이 포함되어 있다.
맥포머스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는 현대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CJ오쇼핑 등을 통해서도 판매될 계획”이라며 “맥포머스는 다양한 조형놀이와 역할놀이를 통해 재미는 물론 두뇌의 균형 발달과 공감 능력 향상 등의 교육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세계적인 에듀 토이로,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맥포머스를 다루기에 어린 3세 미만의 영유아를 위한 자석 블록 브랜드 ‘스틱오(STICK-O)’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12월 10일(화)부터 12월 25일(수)까지 전국 짐보리 플레인앤뮤직 샵과 공식 온라인몰인 짐보리 샵을 통해 전 상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