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이 올영세일을 맞아 자사 스테디셀러인 올리브영 단독 클렌징티슈 구성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을 통해 아리얼은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티슈 80매와 스트레스 릴리빙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를 묶은 매력적인 클렌징티슈 패키지를 기획,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장에 나선다.
아리얼 클렌징티슈는 특수 미세 클렌징 포뮬러로 피부 표면과 모공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스피드 멜팅 시스템이 지우기 힘든 유성 메이크업 제품도 빠르고 효과적으로 녹이는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임상 테스트를 통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94% 제거 효과가 입증됐으며, 워터베이스로 사용 후에도 땅김 없이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15매입과 80매입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단 한 장으로 무지 잘 지워지는 패드’라는 뜻의 ‘단무지패드’인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유상층과 수상층의 이상적인 비율로 혼합돼 부드러운 터치만으로도 강력한 워터프루프 포인트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리무버 제품이다.
식물성 오일 성분과 마일드한 처방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특징이며, 엠보면과 플랫면으로 구성된 듀얼 타입의 타원형 양면 패드로 더욱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아리얼 마케팅 관계자는 “아리얼 클렌징티슈와 립앤아이 리무버가 많은 여성들의 클렌징 루틴을 바꿔놓을 만큼 2019년 한 해 동안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며, “내년에도 뛰어난 품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든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이번 아리얼 클렌징티슈 단독 구성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