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HAGO), 나를 위한 소비 ’미코노미’ 겨냥 ‘설 선물’ 기획전

기사입력:2020-01-08 08:11: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고엘엔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설날을 앞두고 오는 19일까지 ‘위기 탈출, 설 선물’ 기획전을 열고, 설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심비’, ‘미코노미’ 트렌드에 발맞춰 전문 도자 작가가 제작한 식기부터 고급 한우육포, 포르투갈 명품비누 등 프리미엄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성했다. 먹거리부터 생활선물세트, 화장품 등 인기 카테고리를 망라해 전 세대가 만족할만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우선, 설 먹거리 선물로는 고품질 육류 브랜드 앵거스6의 ‘한우 선물세트’, ‘황토 한우육포’를 판매하고, 비단 보자기 포장으로 정성을 더한 ‘소하동고방 다과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대표 설 선물인 홍삼, 장류, 수산물 등도 ‘풍기인삼상회 홍삼절편’, ‘진남 오미자된장고추장세트’, ‘네오피시 특급 삼치 A++’ 등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으로만 엄선해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라이프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포르투갈의 명품 비누 브랜드 클라우스포르토의 ‘클라시코 미니솝 선물세트’도 구입이 가능하며, 헤어케어 브랜드 리베스크의 ‘에센셜 헤어케어 세트’, ‘두피강화 세트’ 등도 1만원에서 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친환경 브랜드로 유명한 넬리, 알마카비오의 실용적인 세제 선물세트 등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하고 마케팅팀 관계자는 “예년보다 빠르게 다가온 설 명절로 온라인을 통해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최신 트렌드에 맞춰 과일, 생활용품 등의 선물세트 외에도 안마용품 등 프리미엄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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