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즉석죽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렌지쿡 따뜻한 죽용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인 가구 증가와 가정간편식(HMR) 소비 트렌드로 인해 즉석죽이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각광받으면서, 즉석죽을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전자레인지 조리용 유리용기다. 즉석죽 시장은 파우치죽 등으로 제품이 다양화되고 소비층도 확대되면서 지난해 1천억 원 규모로 시장이 커졌다.
특히 최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파우치죽 한 봉지가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1인가구 및 아침식사를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게 해결하고자 하는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다.
용기에는 500ml의 계량 눈금이 있어 즉석죽의 간편 조리뿐 아니라 계량컵으로도 사용가능하며, 양 조절에도 용이하다. 바디에는 일체형으로 제작된 손잡이를 적용해 안전하고 편안한 그립감을 주고 세련된 컬러를 적용한 뚜껑과 유리소재 고유의 투명하고 깨끗한 디자인으로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글라스락 렌지쿡 따뜻한 죽용기’를 한정 기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