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은 피부에 탁월한 영양감을 공급하는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성분의 강인한 에너지에 유기농 보습성분 등을 풍부하게 배합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세럼과 크림 2종으로 선보이며 촘촘하게 채워주는 속보습 및 탄력케어로 피부를 보다 탄탄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고 촉촉한 광채를 더해준다. 2종 모두 실리콘 오일, 동물성 원료, 인공 향료 등을 배제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먼저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세럼)’은 다마스크 로즈 인퓨전 워터와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의 생기 넘치는 촉촉함을 담아낸 수분 젤 타입의 핑크빛 로즈 세럼이다. 특히 유기농 로즈 워터는 직접 공수한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꽃잎을 영양분 파괴가 적은 전통적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 유기농 천연 로즈의 우아한 향과 유효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내 생기넘치고 화사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유기농 알로에 베라, 슈퍼베리 콤플렉스 등의 유기농 보습성분을 풍부하게 배합한 수분 젤 포뮬러가 피부에 즉각적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촘촘한 보습케어를 도와줘 보다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크림’은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한 다마스크 로즈 워터와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에 유기농 시어버터, 바바수씨 오일 등을 배합해 생기 넘치는 피부톤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풍부한 보습감과 건강한 윤기를 더해주는 탄력 크림이다. 생크림 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을 선사하며, 검정콩과 귀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 성분 및 비타민C가 풍부한 슈퍼베리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기초를 더욱 탄탄하게 다지는데 도움을 준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 모두 아로마티카의 환경을 위한 '지속가능한 뷰티' 철학을 담아 플라스틱 대신 100%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 용기를 적용했으며, FSC(국제산림관리협회,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재생 용지를 활용해 제작됐다.
아로마티카는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아로마티카 공식 온라인 자사몰에서 로즈 인퓨전 2종 및 로즈 전 라인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에 한해 10%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로즈 전 라인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