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의 일환으로 바이럴 영상 ‘처음처럼, 흔들어라 편’을 공개했다.
특히 바이럴 영상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유행하는 동영상 플랫폼 ‘틱톡’의 특징을 살려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수지가 ‘처음처럼’을 흔들며 귀여운 율동을 반복적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출시 초기부터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제품 속성을 강조하며 ‘처음처럼’만의 특징을 보여주었던 ‘흔들어라 캠페인’을 2020년에 맞춰 새롭게 진행하게 됐다”며 “소주를 흔들어마시는 ‘회오리주’를 유행시킨 ‘처음처럼’인 만큼 소비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