첵스초코 마시멜로와 ‘신비아파트’는 각각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 그리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창적인 캐릭터와 스토리의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한테 인기를 얻고 있어 두 브랜드의 만남이 더욱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첵스초코 마스코트 체키와 신비아파트 캐릭터들이 시리얼을 즐기는 내용의 노래, ‘시리얼송’ 영상도 인기 유튜브 채널 ‘리틀투니’에 공개됐다.
이번 기획 패키지는 첵스초코 마시멜로 2개와 신비아파트 증강현실(AR) 카드 2종으로 구성됐다. 동봉된 증강현실 카드는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촬영하면 카드 속 캐릭터가 3D 현실에 소환되고 미니게임까지 즐길 수 있다. 신비아파트의 5명 캐릭터로 제작된 증강현실 카드는 플레이팩 구매 시 동봉되어 있다. 또한 도깨비 ‘신비’와 ‘금비’의 종이인형 도안과 미로찾기 게임까지 제품 패키지에 디자인되는 등 아이들을 위한 여러 재미 요소도 추가되었다.
농심켈로그 서지혜 마케팅팀 차장은 “온라인 개학으로 주로 집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어린이 소비자들에 대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첵스초코와 신비아파트와의 재미있는 만남을 기획했다”며 “맛과 영양뿐만 아니라 풍성한 즐길 거리까지 함께 선보이는 ‘첵스초코X신비아파트 플레이팩’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첵스초코X신비아파트 플레이팩’은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정품 대비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