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메프가 브랜드 신제품 출시 홍보의 장을 만든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넘어 상품 홍보∙마케팅 채널로서 역할을 확장하겠다는 것.
위메프는 매달 브랜드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소개하는 ‘신제품 런칭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브랜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위메프의 채널 파급력에 파트너사 브랜드 제품력이 더해지면 시너지를 낼 것이라는 기대다.
신제품 런칭쇼 1탄은 27~31일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진행한다. 위메프는 어퓨 신제품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3가지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위메프는 본투비 매드프루프 시리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태연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또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퓨 인기 상품(마스카라 스페셜 키트, 블러셔 등)을 제공한다.
캠페인 2탄은 다음달 1~5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유한킴벌리 신제품 ‘더블하트 레스랩(LESSLAB) 프리미엄 유아 세제 및 유연제’다. 향후 뷰티, 생필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군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신제품 런칭쇼에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가장 먼저 더 좋은 가격에 선보일 것” 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위메프 신제품 런칭쇼’ 진행
기사입력:2020-05-27 08:18:1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83.42 | ▲13.01 |
코스닥 | 717.77 | ▲6.02 |
코스피200 | 328.35 | ▲2.0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3,023,000 | ▲400,000 |
비트코인캐시 | 489,000 | ▲900 |
이더리움 | 2,324,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60 | ▼70 |
리플 | 3,021 | ▲12 |
이오스 | 907 | ▼5 |
퀀텀 | 3,091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3,011,000 | ▲302,000 |
이더리움 | 2,325,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60 | ▼110 |
메탈 | 1,199 | ▼5 |
리스크 | 755 | ▼7 |
리플 | 3,022 | ▲15 |
에이다 | 915 | 0 |
스팀 | 21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3,110,000 | ▲410,000 |
비트코인캐시 | 489,200 | ▲1,200 |
이더리움 | 2,323,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50 | ▼100 |
리플 | 3,023 | ▲14 |
퀀텀 | 3,098 | ▲6 |
이오타 | 23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