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지난 8일 출시한 시그니처 캔커피 2종의 판매량이 25만개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출시한지 채 보름이 되지 않아 기록한 판매량으로 하루 약 1만8000개 꼴로 팔려나간 것으로 분석된다.
시그니처 캔커피 2종은 출시 직후 단숨에 NB상품들을 제치고 캔커피 카테고리 내 매출 1위(카페 라떼)와 2위(스위트 아메리카노)를 차지하고 이 기간 전체 캔커피 카테고리 내 매출 비중은 28%를 기록했다.
이 상품은 브라질산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드립 방식으로 추출해 맛과 향이 뛰어나고 깔끔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카페 라떼’의 경우 국내산 우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뚜껑을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는 NB(New Bottle) 캔으로 만들어 여행 시 자동차나 기차 안에 들고 타기 적합하다. 이로 인해 캔커피 소비가 급증하는 휴가철을 앞두고 수요가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용량은 390ml로 구성해 시중 캔커피 대비 1.4~2.2배(175ml~275ml) 키운 반면 가격은 동일 중량 상품의 반값 수준인 1000원으로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캔커피 2종은 전국 140개 홈플러스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으로도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홈플러스, ‘시그니처 캔커피’ 출시 2주만에 25만개 돌파
기사입력:2020-06-22 08:17:0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41.92 | ▲42.98 |
코스닥 | 705.76 | ▲19.13 |
코스피200 | 324.00 | ▲6.2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778,000 | ▼21,000 |
비트코인캐시 | 700,000 | ▼6,500 |
비트코인골드 | 26,960 | ▲1,460 |
이더리움 | 5,383,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41,710 | ▼70 |
리플 | 3,552 | ▼13 |
이오스 | 1,316 | ▼13 |
퀀텀 | 5,045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660,000 | ▼152,000 |
이더리움 | 5,378,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41,710 | ▼60 |
메탈 | 1,813 | ▼11 |
리스크 | 1,476 | ▼3 |
리플 | 3,551 | ▼10 |
에이다 | 1,569 | ▼7 |
스팀 | 417 | ▼2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77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700,000 | ▼6,000 |
비트코인골드 | 29,400 | ▲1,900 |
이더리움 | 5,385,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41,730 | ▼70 |
리플 | 3,552 | ▼13 |
퀀텀 | 5,040 | ▲25 |
이오타 | 526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