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가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두 번째 브랜드 필름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썸머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지난달 공개한 보에나의 첫 브랜드 필름에 이어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영상물로, 보에나의 첫 번째 라인업인 ‘보에나 드 모네’만의 쓰임새와 매력, 견고함을 보다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하고자 기획됐다.
영상에서는 시원한 배경 속에서 보에나와 함께 친구, 지인들 간 즐거운 썸머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보에나 드 모네’의 견고함과 아름다움이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해 줄 것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공감도 높게 담아냈다.
이번 브랜드 필름 온에어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영상 속 제품명 맞추기, 사용 후기 이벤트와 함께 썸머 홈파티를 위한 보에나 전 품목 ‘썸머 특가전’을 실시한다. 영상 속 특정 장면에 증장한 보에나 제품명을 맞추면 해당 제품을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가 이달 말까지 진행되고, 보에나 드 모네를 구매한 뒤 사용 후기를 올리면 매월 5명을 선정해 글라스락 홈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연말까지 이어진다. 보에나 ‘썸머 특가전’에서는 이달 12일까지 썸머 홈파티에 유용한 보에나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23%의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