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 코세어
이미지 확대보기이 캠페인의 모집 및 프로그램은 총 6회에 걸쳐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차는 링컨 코세어를 2박 3일 동안 시승 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시승을 통해 링컨 코세어의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주행 퍼포먼스와 실내 정숙성 등 차량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시승 기간 중 하루는 참가자가 직접 운전해 양평에 위치한 구하우스 미술관으로 이동, 미술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회차별로 영화, 미술, 플라워, 독서 등 다양한 주제의 소규모 아카데미 강좌와 단독 도슨트 투어가 준비돼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가 및 큐레이터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정된 1인 외 19세 이상의 성인 최대 3인까지 본 프로그램에 동행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2박 3일 링컨 코세어 시승 혜택이 제공되며, 구하우스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인문학으로 보는 영화’ 아카데미 강좌 참여 혜택과 단독 도슨트 투어 혜택이 제공된다. 미술관 프로그램을 마친 후에는 주변 레스토랑의 식사가 제공된다.
참가자 모집 및 접수는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