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20 빅팬 캠페인’ 성료

기사입력:2020-08-24 13:43:05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 ‘2020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2020 빅팬 캠페인은 지난 2주 간 총 7300여 건의 참여 포스팅들이 소셜미디어에 게재되면서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했다.

지난 4월 선보인 폭스바겐의 ‘뉴 브랜드 디자인’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빅팬 캠페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는 참여 시 활용할 수 있는 ‘폭스바겐 일러스트 프레임’에 폭스바겐의 새로운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적용, 참여자들이 자신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발휘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더불어 최근 차박 트렌드를 반영한 실용적인 굿즈들을 경품으로 제공해 참여자들로부터 높은 호응도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5인의 아티스트(▲일러스트레이터 ‘솔잎’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우즈’ ▲ 뮤직 프로듀서 ‘시로스카이’ ▲BMX 선수 ‘이희성’ ▲마스크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들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해 ‘뉴 폭스바겐’과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대중들에게 더욱 알릴 수 있었다.

신동협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한 이번 빅팬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폭스바겐 뉴 브랜드 디자인을 많은 팬들과 공유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코리아는 디지털 플랫폼을 바탕으로 고객 및 팬들과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15.78 ▼6.12
코스닥 717.89 ▼5.63
코스피200 334.55 ▼0.8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174,000 ▲505,000
비트코인캐시 651,500 ▲4,500
비트코인골드 18,460 ▲230
이더리움 4,943,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38,220 ▲150
리플 3,467 ▲6
이오스 1,196 ▲1
퀀텀 4,801 ▲1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300,000 ▲617,000
이더리움 4,947,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38,260 ▲10
메탈 2,048 ▼31
리스크 1,625 ▼13
리플 3,469 ▲6
에이다 1,413 ▲18
스팀 41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210,000 ▲500,000
비트코인캐시 651,500 ▲4,500
비트코인골드 18,500 ▲300
이더리움 4,944,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38,140 ▲50
리플 3,469 ▲7
퀀텀 4,782 ▼8
이오타 474 ▲9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