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 ‘2020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2020 빅팬 캠페인은 지난 2주 간 총 7300여 건의 참여 포스팅들이 소셜미디어에 게재되면서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했다.
지난 4월 선보인 폭스바겐의 ‘뉴 브랜드 디자인’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빅팬 캠페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는 참여 시 활용할 수 있는 ‘폭스바겐 일러스트 프레임’에 폭스바겐의 새로운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적용, 참여자들이 자신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발휘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더불어 최근 차박 트렌드를 반영한 실용적인 굿즈들을 경품으로 제공해 참여자들로부터 높은 호응도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5인의 아티스트(▲일러스트레이터 ‘솔잎’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우즈’ ▲ 뮤직 프로듀서 ‘시로스카이’ ▲BMX 선수 ‘이희성’ ▲마스크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들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해 ‘뉴 폭스바겐’과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대중들에게 더욱 알릴 수 있었다.
신동협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한 이번 빅팬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폭스바겐 뉴 브랜드 디자인을 많은 팬들과 공유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코리아는 디지털 플랫폼을 바탕으로 고객 및 팬들과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폭스바겐코리아, ‘2020 빅팬 캠페인’ 성료
기사입력:2020-08-24 13:43:0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15.78 | ▼6.12 |
코스닥 | 717.89 | ▼5.63 |
코스피200 | 334.55 | ▼0.8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174,000 | ▲505,000 |
비트코인캐시 | 651,500 | ▲4,500 |
비트코인골드 | 18,460 | ▲230 |
이더리움 | 4,943,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8,220 | ▲150 |
리플 | 3,467 | ▲6 |
이오스 | 1,196 | ▲1 |
퀀텀 | 4,801 | ▲1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300,000 | ▲617,000 |
이더리움 | 4,947,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8,260 | ▲10 |
메탈 | 2,048 | ▼31 |
리스크 | 1,625 | ▼13 |
리플 | 3,469 | ▲6 |
에이다 | 1,413 | ▲18 |
스팀 | 415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210,000 | ▲500,000 |
비트코인캐시 | 651,500 | ▲4,500 |
비트코인골드 | 18,500 | ▲300 |
이더리움 | 4,944,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8,140 | ▲50 |
리플 | 3,469 | ▲7 |
퀀텀 | 4,782 | ▼8 |
이오타 | 474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