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방송에서는, 홍영기가 직접 송악 크림을 얼굴에 시연하며, 제품의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시각적으로 전달했다. 시청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제품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6개씩 쟁여두고 사용하는 인생크림’, ‘가족들이 다같이 사용할 정도로 순하고 좋아요’, ‘송악크림 단종 절대불가! 평생 팔아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내 가족, 지인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진정성’으로 브랜드를 만들어왔다. 두 차례 홈쇼핑을 진행하며 더 많은 대중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감사하고, 고객님들께 진정성이 전달되어 완판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진을 기록한 밀크터치의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특허 받은 서양송악 추출물을 함유해 강력한 진정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8가지 임상시험을 통해 고객들의 후기를 과학적로 증명하면서 ‘기적의 진정크림’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또한, 무자극 인증,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제품으로 아기도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다.
한편, 밀크터치는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대만 토모즈(Tomod’s) 30여개 매장 입점에 이어 일본 LOFT 120여개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어 업계 관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