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 스포츠 칸.(사진=쌍용자동차)
이미지 확대보기쌍용차는 간단한 도구만 있으면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데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동호인을 확보한 레저 스포츠 낚시와 렉스턴 스포츠의 컬래버를 통해 언택트 시대 ‘짜릿한 일상을 낚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마케팅을 기획했다.
쌍용차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한 ‘도시어부 시즌2’에서 렉스턴 스포츠 칸을 지원한다. 또 쌍용차가 주최하는 ‘제1회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는 국내 최대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대회일정에 맞춰 관련 소식을 SNS를 비롯한 온∙오프라인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